<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9일 오전 11시 삼척시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리는 신주미 봉정행사에 참석한다.

▷최동용 춘천시장은 9일 오후 2시30분 집무실에서 ‘행복나눔 후원릴레이 성금전달식’을 연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9일 오후 4시 원주웨딩타운에서 열리는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9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9일 오전 8시20분 디지털상황실에서 주례 간부회의를 열어 주요 현안 추진 사항을 점검한다.

▷노승락홍천군수는 9일 오후 2시 동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고추)에 참석한다.

▷윤승근고성군수는 9일 오후 1시30분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영농 교육장을 찾아 농업인들을 격려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9일 오전 10시 양양공항구장에서 개최되는 리틀 K-리그 동계전지훈련 및 경기를 참관한다.

▷어승담 평창부군수는 9일 오후 2시 올림픽 조직위에서 열리는 ‘레거시 홍보 및 보존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에 참석한다.

▷홍성호 고성부군수는 9일 오전 8시30분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주간 업무 보고회에 참석하고 오후 2시 간성읍 주요 사업장을 찾아 점검.

<국회의원·도·시·군의원>
▷박길선 도의회경제건설위원장은 9일 오후 4시 원주웨딩타운에서 열리는 원주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강청룡(춘천) 도의원은 9일 오전 10시 춘천농업기술센터에서 2017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생들을 격려한다.

▷심영섭(강릉) 도의원은 세인트컨벤션에서 열리는 강릉제일고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이종주(비례) 도의원은 9일 페리하우스에서 열리는 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지부 주거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주열춘천시의장은 9일 오전 11시30분 의장실에서 열리는 시의회 의장단 회의를 주재한다.

▷이원규 춘천시의회운영위원장은 9일 오후 5시 운영위원장실에서 열리는 위원 간담회를 주재한다.

▷박호빈 원주시의장은 9일 오전 11시 시의회 의장실에서 시의회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단 회의를 열어 의정 현안을 점검한다.

▷위규범 원주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판부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판부면 생활개선회 총회’에 참석한다.

▷이정학·이동호 동해시의원은 9일 오후 2시 송정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송정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9일 오전 11시 삼척시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리는 신주미 봉정 행사에 참석한다.

▷최성진 홍천군의원은 9일 오전 11시 동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동면이장협의회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최경지 양구군의장은 9일 오후 4시 해안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지역주민 간담회’에 참석한다.

▷이태균 양구군의원은 9일 오후 4시 해안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지역주민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영문 고성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거성초교 별관에서 열리는 ‘거성초교 2016학년도 졸업식’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은 9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원행 동해지방해양경비안전본부 경승단장은 9일 오후 1시 동해지방해양경비안전본부에서 열리는 동해해상안전 기원 법회와 세월호 천일 천도재법회를 봉행한다.

▷오연수 부정부패추방시민연대 강원연합회장은 9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원정빌딩에서 열리는 부정부패추방시민연대 중앙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이종진 홍천소방서장 9일 오전 9시 소방서에서 서내 인사 발령자에 대한 신고식을 실시한다.

▷박종태 NH농협횡성군지부장은 9일 오전 11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군 기관·단체장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