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군민 여러분!

아울러 국토방위의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하고 계시는 국군장병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홍천군의회 의장 신동천 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보내고 대망의 2017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제7대 홍천군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격려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대로 성취하시고 가정과 직장마다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 는 어수선한 국내정세와 극심했던 무더위로 인해 많은 어려움과 안타까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국가경제도 어렵지만 군민이 느끼는 체감경기는 더욱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위기는 곧 기회다”라는 각오와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7만군민의 힘과 지혜는 아직은 어렵지만 능히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의욕적으로 출범한 저희 7대 의회가 임기 후반을 지나고 있습니다만, 그동안 군민여러분과 함께 뜻을 같이하고, 지역사회와 의회, 그리고 집행부의 합리적인 역할 분담과 책임 있는 협력을 통하여 “밝은 미래 희망찬 홍천”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희망”은 어렵고 힘들수록 더욱 강해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홍천의 미래를 열어가는 중요한 현안 해결에 있어 군민의 뜻에 부응할 수 있도록 홍천군의회가 중심적 역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군 의회가  “소신 있는 의정, 사랑받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뛰면서, 홍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책과 사업들을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 챙기고 군민의 대변인으로서 생활현장에서의 생생한 여론을 수렴하여 의정에 적극 반영토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16년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희망찬 홍천을 만들어가는 새로운 여정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군민여러분!  정유년(丁酉年)새해 소망하는 큰 꿈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유년(丁酉年) 새해아침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