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최문순(사진) 화천군수는 7일 오후 2시 화천군사내면 토마토광장에서 열리는 토마토시네마 개관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7일 오후 6시30분 코스모스호텔에서 2015동해시생활체육회 송년의 밤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7일 오후 2시 시장 집무실에서 한화큐셀컨소시엄 태양광 발전사업 추진 현황 보고회를 주관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7일 오전 10시30분 군문화예술회관에서 2015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강의에 참석해 특강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7일 오후 3시 알펜시아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평창문화예술재단 공모사업 결과 발표회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7일 오후 1시 농협 고성군지부 앞에서 열리는 ‘희망 2016 나눔캠페인 고성군 순회모금’에 참석한다.

▷지형근 평창부군수는 7일 오후 2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평창군안전관리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동일(철원) 부의장은 7일 (고성,양구,화천)접경지역발전특별위원회 현지시찰을 한다.

▷강청룡(춘천) 도의원은 7일 오후 3시 국립춘천박물관에서 개최되는 신라의 황금문화기획 특별전에 참석한다.

▷안상훈(춘천) 도의원은 7일 오후 2시 춘천베어스호텔에서 열리는 강원도 미래첨단기술 설명회에 참석한다.

▷이상현 원주시의장은 7일 오후 2시 봉대경로당에서 열리는 ‘반곡관설동 1사 1촌 자매결연식’에 참석한다.

▷허남진 홍천군의장은 7일 오후 1시 홍천초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6·25참전 용사 명패증정식에 참석한다.

▷이흥일 화천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화천읍 중리 화천 사랑의 집에서 열리는 2015년도 화천 사랑의 집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7일 오전11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64회 고성군의회(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김진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9시 백촌리 마을창고 앞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육동한 강원발전연구원장은 7일 오전 11시 강원발전연구원 회의실에서 2015년도 하반기 연구원 자문위원회를 주재한다.

▷조완규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은 7일 오후 4시 철원 동송농협에서 개최되는 ‘RPC운영농협 강원협의회’에 참석한다.

▷심창우 한국자유총연맹춘천시지회장은 7일 오후 5시10분 엘리시안강촌에서 열리는 한국자유총연맹 도 시·군지회 조직임원연수에 참석한다.

▷주항중 동해소방서장은 7일 오전 9시 서내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폭설 긴급구조 특수대응단 위촉식’ 행사에 참석한다.

▷이도식 동해시생활체육회장은 7일 오후 6시 30분 코스모스 호텔에서 열리는 ‘동해시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다.

▷김형기 삼척경찰서장은 7일 오후 2시 범죄 취약지 및 교통사고 위험지역을 순회하며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최혜원 횡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강의’에 참석한다.

▷원미숙 횡성소방서장은 7일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 유관기관 합동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김운회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전 11시 화천읍 중리에서 열리는 ‘2015년도 사랑의 집 준공식’에 참석한다.

▷이동학 인제소방서장은 7~8일 관내 대형화재 취약대상에 대해 소방안전협회와 합동으로 소방특별 조사를 실시한다.

▷지용식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전 10시 30분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정선군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 및 대회지원위원회’에 참석한다.

▷엄태열 영월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7일부터 이틀간 충북 청주시에서 ‘농촌교육농장 농업인연구회 현장교육’을 실시한다.

▷최순옥 영월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7일 오전 11시 여성회관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