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이순선 인제군수는 5일 오전 11시 인제체육관에서 열리는 ‘민평통 영등포협의회 광복7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5일 오후 2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농구 동부 프로미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를 관람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5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에서 열리는 ‘삼척관광사진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5일 오전 11시30분 홍천군 서면 보리울센터에서 열리는 보리울권역 문화체험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5일 오전 9시 30분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현대해상 KF리그 풋살대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5일 오전 10시 영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꿈나누기 연합연극제’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5일 오후 3시 정선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리는 ‘아리랑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3주년 기념 공연’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5일 오후 2시 화천중·고 체육관에서 열리는 ‘풍익홈 작은사랑’ 행사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6일 오후 1시 속초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5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및 제18회 청소년 댄싱가요경연제에 참석한다.

▷정광규 양구부군수는 5일 오전 10시 양구문화복지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제5회 양구군수배 국민생활체육 민·군·관 바둑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청룡(춘천) 도의원은 5일 오후 6시 강원웨딩홀에서 열리는 한샘고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다.

▷구자열(원주) 도의원은 5일 오후 7시 오페라 웨딩홀에서 열리는 ‘명륜초 총동문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다.

▷신영재(홍천) 도의원은 5일 오전 10시30분 홍천문화센터공연장에서 열리는 문화학교 종강식에 참석한다.

▷신도현(홍천) 도의원은 5일 오전10시30분 서면 모곡4리에서 열리는 보리울권역 문화체험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영일 춘천시의장은 5일 오후 6시 봄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9회 춘천 소양강배 국민생활체육 오픈 전국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부의장은 5일 오전 10시 신촌정보통신학교(춘천소년원)를 방문해 학생들을 격려한다.

▷이용기 강릉시의장은 5일 오후 6시 강릉 래미안컨벤션에서 열리는 ‘옥계중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임명희 동해시의원은 5일 오후 7시 30분 시청 앞 로터리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참석한다.

▷이정훈·박영자 삼척시의원은 5일 오후 5시 30분 삼척온천관광호텔에서 열리는 ‘2015 자랑스런 삼척인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김진기 속초시의장은 6일 오후 1시 속초문화회관에서 열리는 ‘2015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및 제18회 청소년 댄싱·가요 경연’에 참석한다.

▷최성진 홍천군의원은 5일 오전10시 양덕원 1리 마을회관과 시동3리 경로당에서 열리는 ‘마을총회’에 참석한다.

▷한의동 인제군의장은 5일 오전 11시 인제체육관에서 열리는 ‘민평통 영등포협의회 광복7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5일 오전 9시 현내면 죽정벼 건조저장시설(D SC)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김숙희 고성군의회부의장은 5일 오전 9시 죽왕면 야촌리 마을창고 앞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정창덕 강릉영동대총장은 5일 오후 2시 강릉 CGV에서 `2016학년도 예비새내기와 함께하는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해규 한국연극협회 강원도지회장은 5일 오후 6시 춘천 세종호텔에서 강원연극인대회를 개최한다.

▷김용주 춘천시배드민턴연합회장은 5일 오후 6시 봄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9회 춘천소양강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강도원 영월 동강시스타 대표는 6일 오후 3시 30분 리조트 내에서 열리는 ‘수소항산화 힐링센터 개장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