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토) 밤 11시 방송

【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히든싱어4’ 故 신해철 편에 ‘90년대 록의 전설’ 신대철, 김종서, 남궁연, 넥스트 등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4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히든싱어4’에는 故 신해철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시나위의 기타리스트 신대철, 가수 김종서, 남궁연, 넥스트의 멤버 이현섭, 지현수(키보드), 김세황(기타), 에릭남, 유선, 송은이 등이 참석했다.

‘히든싱어4’ 故 신해철 편에 ‘90년대 록의 전설’ 신대철, 김종서, 남궁연, 넥스트 등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7일(토)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전현무는 “히든싱어에서 가장 준비기간이 오래 걸린 최고의 역작”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신해철과 똑같은 목소리의 도전자와 '신해철 도플갱어 출현?!'이라는 자막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친구(신해철)가 지금 내려다보고 있을 것 같다"는 김종서의 말이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고 신해철을 위한 전설들의 특별한 무대도 꾸며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록밴드 시나위의 기타리스트 신대철, 가수 김종서, 넥스트의 멤버들이 어떤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988년 ‘무한궤도’의 리드보컬 겸 기타리스트로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 대상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등장한 故 신해철은 1992년에는 록밴드 ‘넥스트’로 활동을 했다. 히트곡으로는 '그대에게'.'안녕', '재즈카페' '나에게 쓰는 편지' '내 마음 깊은 곳의 너', '민물 장어의 꿈', '힘겨워하는 연인들을 위하여', '날아라 병아리' 등이 있다.

‘히든싱어4’ 故 신해철 편은 10월 24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kwnew1088@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