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프리미엄 스파 ‘더 스파’, 휴식의 기쁨 더할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강릉=강원신문】최미숙 기자 =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의 강릉 씨마크 호텔(SEAMARQ Hotel)이 자랑하는 럭셔리 프리미엄 스파 ‘더 스파(The Spa)’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의 기쁨을 더할 땡스 테라피(THANKS Therapy)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강릉 씨마크호텔 '더 스파'

이번 프로모션은 전통과 모던을 아우르는 ‘더 스파’의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로 떨어진 피부 면역력과 밸런스를 높여 고객들의 몸과 마음의 활기를 되찾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 스파’의 땡스 테라피는 페이스, 백 & 핸드로 총 100분간 진행되며, 건조하고 거칠어진 얼굴과 손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피부 보습은 물론 등 근육을 이완시켜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 코스메틱 브랜드 리아네이처의 클렌징오일 7종 세트를 제공한다.

‘더 스파’ 땡스 테라피 이용 가격은 26만4천원(세금포함가)이다.

강릉씨마크 호텔 관계자는 “동해안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는 씨마크 호텔의 ‘더 스파’에는 전통과 모던을 아우르는 다양한 트리트먼트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이 고객에게 1:1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약 및 문의 : 033-650-7000.

kwnew1088@daum.net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