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7일 오전 10시 삼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폐광지역 4개 시·군 장애인 체육대회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7일 오후 1시30분 제주도에서 열리는 ‘전국한우협회 16주년 기념식 및 한우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7일 오전 11시 삼척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폐광지역 4개시군 장애인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7일 오전 7시 인제군청을 출발해 무주군, 문경시, 홍천군을 방문하는 등 인제 명품 오미자 육성을 위한 선진지 견학에 나선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7일 오후 2시 양양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이스타항공 중국 9개 도시 취항식에 참석한다.
▷김학철 강릉부시장은 7일 오후 2시 양양국제공항 국제선출국장에서 열리는 양양공항~중국 9개 도시 취항식에 참석한다.

▷전창준 인제부군수는 7일 오후 2시 양양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이스타항공(양양~중국 9개 도시) 취항식 행사에 참석한다.

▷지형근 평창부군수는 7일 오후 2시 양양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양양국제공항 중국 국외도시 취항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청룡(춘천) 도의원은 7일 오후 6시 소양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소양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심영곤(삼척) 도의원은 7일 오전 10시 삼척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제11회 폐광지역 4개시군 장애인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윤채옥 춘천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 시의회에서 제257회 임시회 제3차 내무위원회를 주재한다.

▷박기영 춘천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 시의회에서 열리는 제257회 임시회 제3차 산업위원회를 주재한다.

▷이상현 원주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시의회 의장실에서 시의회 의장단·상임위원장단 회의를 주재한다.

▷김정희원주시의원은 7일 오후 4시 원주영상미디어센터에서 열리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재안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 강남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강남동새마을부녀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7일 오후 7시 강동면 임곡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간담회에 참석한다.

▷유현민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 홍제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방위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삼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폐광지역 4개 시·군 장애인 체육대회에 참석한다.

▷김진기 속초시의장은 7일 오전11시30분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중앙당사 앞에서 열리는 동서고속화철도 조기 착공 촉구 집회에 참석한다.

▷이흥일 화천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서울 새누리당 중앙당사앞에서 열리는 춘천~속초 고속화철도 조기 건설을 위한 도·시·군의원 연합 집회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은 7일 오후2시 간성전통시장에서 열리는 간성전통시장 경품행사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박광린 춘천예총회장은 7일 오후 5시 춘천미술관에서 열리는 ‘한·중 예술 교류전’ 개막식에 참석한다.

▷조규교 대한적십자 봉사회 강릉지부 협의회장은 7일 오전11시 적십자 봉사회관에서 ‘적십자 운영위원회 월례회’를 개최한다.

▷원미숙 횡성소방서장은 7일 오전 9시30분 서내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7일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리는 한우사업 조합장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정준화 양양군번영회장은 7일 오전 11시 양양군번영회 사무실에서 개최되는 속초시·고성군·양양군 번영회장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일종 영월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후1시 강원외국어교육원에서 열리는 2015년 교육전문직원 연찬회에 참석한다.

▷최병휘 전국한우협회 영월군지부장은 7~8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열리는 ‘2015 전국한우협회 제16회 창립기념식 및 한우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김영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평창군협의회장은 7~9일 제주도 일원에서 열리는 통일준비 역량강화 자문위원 워크숍에 참석한다.

▷박을균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후 1시 강원외국어교육원에서 열리는 ‘2015년 교육전문직 연찬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