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전창범(사진) 양구군수는 2일 오후 6시 양구 한국관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양구군 선수단 만찬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연식 태백시장은 2일 오전 11시 오투리조트 백두홀에서 열리는 2015년 안전 및 윤리의식 확립 시민교육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일 오전 10시 김화다목적운동장에서 열리는 제8회 철원군 홀스타인 품평회에 참석한다.

▷정병무 횡성부군수는 2일 오후 2시 충북 제천시에서 열리는 ‘의병협의회 창립총회’에 참석한다.

▷장대순 정선부군수는 2일 오후 4시 인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대인 영월부군수는 2일 오전 10시30분 군청에서 열리는 2016 곤드레 향토산업 육성 공모사업 현지평가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동일(철원) 도의회 부의장은 2일 오전 10시 김화다목적운동장에서 열리는‘제8회 철원군 홀스타인 품평회’에 참석한다.

▷권석주(영월) 도의회 부의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잔디구장에서 열리는‘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임남규(태백) 도의회 운영위원장·함종국(횡성) 기획행정위원장·김금분(춘천) 사회문화위원장·이문희(원주) 교육위원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잔디구장에서 열리는‘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최성현·강청룡(춘천)·김기홍·구자열·최성재(원주)·신영재(홍천)·오세봉(강릉)·장세국(화천)·최명서(영월)·김기철(정선)·장석삼(양양)·김용복(고성)·남평우(인제)·심영곤(삼척)·진기엽(횡성)·조영기(양구)·오원일(동해)·이정동·이종주(비례) 도의원은 2일 오후 4시 인제잔디구장에서 열리는‘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한다.

▷김금분(춘천) 도의회 사회문화위원장·유정선(비례)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 30분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서 열리는‘새누리당 강원도 여성지방의원 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김기홍(원주)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태장1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태장1동 주민자치위원회의’에 참석한다.

▷구자열(원주)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 청소년문화연구소 회의실에서 열리는‘청소년문화연구소 정책간담회’에 참석한다.

▷최명서(영월)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영월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노인회 영월읍분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박길선(원주)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 호저면 민원현장을 방문하여 주민의견을 수렴한다.

▷박현창(평창)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30분 평창읍 노성회관에서 열리는‘강원도민 생활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석한다.

▷유정선(비례) 도의원은 2일 오후 3시 원주의료기기테크노벨리에서 열리는‘2015년 행복한 강원도위원회 제3차 지역경제분과위원회’에 참석한다.

▷이미옥 춘천시의원은 2일 오전 7시 30분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강원도지회 모닝포럼’에 참석한다.

▷김복자 강릉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녹색도시체험센터 이젠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여성친화도시 재지정 계획 수립을 위한 합동 워크숍에 참석한다.

▷김혜숙 동해시의장은 2일 오후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국군 교향악단 초청 연주회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정정순 부의장은 2일 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도민생체선수단 결단식 및 오후4시 인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에 참석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2일 오전10시 위원회 회의실에서 교통행정과, 세무과 등의 2015년도 제2회 추경 예산 세입·세출안을 심의한다.

▷이흥일 화천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를 주재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이상건 군의원은 2일 오후 4시 인제 잔디구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최경지·이태균 양구군의원은 2일 오전 10시 남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2015 하반기 노인대학 개강식에 참석한다.

▷허남진 홍천군의장은 2일 오전10시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56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추경예산 및 조례안 심의에 돌입한다.

▷한창수 횡성군의장·표한상 군부의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생활체육대회 횡성군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임영순 평창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30분 노성회관에서 열리는 도민생활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2일 오후4시 인제잔디구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김진·용광열 고성군의원은 2일 오후5시 토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토성면 주민자치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11시 거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수성문화제 거진읍 추진위원회 회의에 참석한다.

▷최홍규 양양군의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재한 도예총회장은 2일 오전 10시 도예총 회의실에서 일본 토야마현 예술문화협회 관계자들과 국제교류 협의회를 개최한다.

▷허재헌 바르게살기운동도협의회장은 2일 오전 10시 태백 오투리조트에서 안전 및 윤리의식 함양을 위한 시민교육을 개최한다.

▷이민찬 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정은철 강릉소방서장은 2일 오전 10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2015년 소방행정평가·국민행복소방정책 보고회를 주관한다.

▷이도식 동해시생활체육회장은 2일 오전10시30분 국민체육센터에서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결단식을 개최한다.

▷석교준 태백소방서장은 2일 오후 2시 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안전문화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주관한다.

▷김운회 화천교육지원청교육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에서 열리는 제 23회 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이석원 횡성군재향군인회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강림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안보정세 보고회에 참석한다.
▷김종헌 속초양양교육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애규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 4시 인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김일종 영월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 3시 인제군에서 열리는 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