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금요일 오후 11시 100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 방송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JTBC ‘마녀사냥’의 성시경이 한혜진-곽정은과의 삼각관계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진행된 ‘마녀사냥’ 100회 녹화에는 한혜진-곽정은-홍석천 등 원년멤버들이 참여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녹화 당시 MC들과 출연자들은 오랜만의 만남에 안부를 물으며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눴다. 그러던 중 이야기는 자연스레 ‘마녀사냥’에 관련된 루머에 대한 내용으로 전환됐다.

이때 성시경은 “내가 관련된 루머가 있다. 곽정은과 사귀었다가 헤어진 후 한혜진을 만났는데 잠자리가 불만족스러워 다시 곽정은에게 돌아갔다는 내용”이라고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성시경은 “그저 루머일 뿐”이라며 자세하게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JTBC ‘마녀사냥’의 성시경이 한혜진-곽정은과의 삼각관계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성시경은 허지웅과의 사이에 대한 웃지 못할 루머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신동엽과 톱게이 홍석천에 대한 루머 등 ‘마녀사냥’을 둘러싼 각종 소문들이 언급됐고 당사자들이 직접 쿨한 해명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 와중에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한혜진이 성시경을 이상형으로 언급했다는 말까지 나와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둘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기도 했다는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성시경과 한혜진-곽정은을 둘러싼 삼각관계의 진실, 그리고 ‘마녀사냥’에 대한 각종 루머에 대한 해명은 17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100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sh@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