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JTBC가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표정을 선물한다.

JTBC 2015 SNS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마이티콘’은 JTBC의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인물들의 캐릭터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다.

마이티콘


‘마이티콘’은 SNS 사용자들이 JTBC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일상생활과 대화에서 사용함으로써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됐다.

‘마이티콘’은 JTBC 2015 SNS 캠페인 페이지(http://www.jtbcmyticon.co.kr/jtbc/intro)에서 만들 수 있으며, 웹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녀 각각 20여 개의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고, 이모티콘의 바탕화면에 들어갈 문구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마이티콘을 완성한 후 SNS에 공유하면 마이티콘 풀패키지를 증정한다.

캠페인을 기획한 JTBC 홍보마케팅팀 조주환 차장은 “JTBC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이티콘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많은 사용자들이 패러디와 팬아트 등으로 JTBC의 콘텐트를 재해석하고 있는 상황에서 JTBC의 콘텐트를 보여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이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디지털 놀이터’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bsh@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