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원창묵(사진) 원주시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9일 오후 4시 횡성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체육대회 횡성군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9일 오전 9시 가뭄으로 인한 애로 사항과 대책 마련을 위해 농촌지역을 순회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9일 오전 10시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20회 철원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에 참석하고, 오후 7시에는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 체육대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9일 오전 10시 군청 광장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참가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9일 오후 2시 하늘내린센터 다목적공연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출정식에 참석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9일 오전 10시 정선군 여성회관에서 열리는 정선군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개소식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9일 오후 2시 오대산 월정사 금강연에서 열리는 가뭄극복, 우순풍조, 질병퇴치, 민생안정을 위한 월정사 기우제 법회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9일 오후 1시30분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제50회 도민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9일 오전 9시30분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전 양양군선수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길수 화천부군수는 9일 오전 10시 군청 광장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참가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한원석 고성부군수는 9일 오전 11시 속초 영랑호리조트에서 열리는 동해안 석호살리기 캠페인 협약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시성(속초) 도의회 의장·김동일(철원) 도의회 부의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임남규(태백) 도의회 운영위원장·함종국(횡성) 기획행정위원장·권혁열(강릉) 농림수산위원장·이문희(원주) 교육위원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최성현·강청룡(춘천)·김기홍·구자열(원주)·오세봉·김용래(강릉)·심영곤(삼척)·신영재·신도현(홍천)·최명서(영월)·이종주(비례) 도의원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현창(평창) 도의회 전통시장활성화연구회장과 회원들은 9일 오전 9시 30분 양양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지역경기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행사를 한다.

▷장석삼(양양) 도의원은 9일 오전 9시 30분 양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양양군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강청룡(춘천) 도의원은 9일 오전 10시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춘천시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진기엽(횡성) 도의원은 9일 오후 4시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횡성군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이혜영 춘천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춘천시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임금석 춘천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30분 근화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음식물쓰레기 주민지원협의체에 참석한다.

▷이상현 원주시의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최선근 강릉시부의장은 9일 오전 11시 포남1동 새마을협의회 사무실에서 열리는 포남1동 새마을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 교2동 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열리는 교2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혜숙 동해시의장은 9일 오후 4시 동해항 25번석 부두에서 열리는 쇄빙선 아라온호 동해항 입항에 따른 환영식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이정훈 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삼척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한동수·최승국 삼척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시청앞 광장에서 열리는 제50회 도민체전 삼척시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한다.

▷김진기 속초시의장·김종희 시의회부의장은 9일 오후6시30분 마레몬스호텔에서 열리는 대청라이온스클럽 창립 제23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배병인 철원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20회 철원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이흥일 화천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군청 광장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참가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한의동 인제군의장은 9일 오후 2시 하늘내린센터 다목적공연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출정식에 참석한다.

▷조정이 영월군의장·엄경섭 군의회부의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유인환 평창군의장은 9일 오후 2시 오대산 월정사 금강연에서 열리는 가뭄극복, 우순풍조, 질병퇴치, 민생안정을 위한 `기우제 법회'에 참석한다.

▷차주영 정선군의장·전흥표 정선군의원은 9일 오후 3시 군청에서 열리는 도민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9일 오전 11시30분 현내면 죽정2리 경로당에서 열리는 생명사랑 녹색마을 협약 및 현판식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함명준 고성군의원은 9일 오후 1시30분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결단식에 참석한다.

▷최홍규 양양군의장은 9일 오전9시 30분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전 양양군선수 결단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민병희 도교육감은 9일 오후 7시 원주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한명옥 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9일 오전 11시 도여성단체협의회 회의실에서 6월 월례회의를 주재한다.

▷조완규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은 9일 오전 11시 가뭄피해가 극심한 강릉시 왕산면 안반데기와 대기리를 방문, 가뭄현황을 파악하고 지원 대책을 논의한다.

▷김상철 원주소방서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개회식에 참석한다.

▷강영숙 한국여성예림회원주시지회장은 9일 오후 2시 시청 7층 투자상담실에서 2015년 임윤지당 얼 선양 백일장 시상식을 개최한다.

▷임성엄 동해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장·김동섭 삼척동해태백산림조합장·김진만 동해삼척태백축협장은 9일 오전 11시 삼척향교 대성전에서 열리는 당선자 합동 고유례에 참석한다.

▷최종석 횡성서원농협조합장은 9일 오후 1시 서원면 금대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새농어촌 건설 포럼에 참석한다.

▷윤복만 횡성한우협동조합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횡성읍 내 신라타운 옆 건물 3층 사무실에서 횡성한우협동조합 개소식을 개최한다.

▷임광호 철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10일 이틀 동안 원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 참석한다.

▷김운회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일 오후 7시 원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50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박진용 양구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9일 오전11시 문화복지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자원봉사센터 2·4분기 간담회에 참석한다.

▷고영배 대한노인회 평창군지회장은 9일 오전 9시30분 방림면복지회관에서 상반기 읍·면순회 노인대학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