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일 오후 3시 시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북방물류센터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일 오후 4시 집무실에서 붉은대게 육성사업단 업무 추진상황을 청취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시장 집무실에서 삼척시와 위스타트 삼척마을,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지역사회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주관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2일 오전 11시 산림조합 중앙회를 방문해 상호 협력 MOU를 체결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2일 오후 3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공간정보시스템 기본계획 용역 결과 보고’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2일 오후 2시 하늘내린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강원도 생활체육대회 성공다짐 결의대회’에 참석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2일 오후 2시 양구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5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개막전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2일 오전 11시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고성향토장학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부시장은 2일 오전 9시30분 시립박물관에서 속초시풍물단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한다.

▷윤태용 양구부군수는 2일 오전 11시 군청 집무실에서 축산인 자녀들에게 이동우 축산장학금을 전달한다.

▷김길수 화천부군수는 2일 오후 3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공간정보시스템 기본계획 용역결과보고’에 참석한다.

▷서동엽 홍천부군수는 2일 오후 5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읍·면장 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최성현(춘천) 도의원은 2일 12시 효자동 성도교회에서 열리는‘어르신 무료급식 배식봉사’에 참석한다.

▷신영재(홍천) 도의원은 2일 오전 10시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에서 열리는‘2014 결산검사 및 현장확인’에 참석한다.

▷김금분(춘천) 도의회 사회문화위원장은 2일 오전 10시 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인구교육 전문지도자연수’에 참석한다.

▷권혁열(강릉) 도의회 농림수산위원장 및 농림수산위원은 2일 ~ 4일 제주지역 농업·수산분야 주요시설 견학 및 현지시찰을 한다.

▷안상훈(춘천) 도의원은 2일 오후 6시 30분 강원청소년자립생활관에서 열리는‘강원청소년자립생활관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박현창(평창)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방림면 계촌리 물부족지역 현지확인을 펼친다.

▷조영기(양구) 도의원은 2일 오후 2시 양구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2015내셔널 축구선수권대회 개막전’에 참석한다.

▷정재웅(춘천) 도의원은 2일 오후 7시 춘천베어스타운에서 열리는‘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 전야제’에 참석한다.

▷최명서(영월)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영월문화원 회의실에서 열리는‘영월군 원로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부의장은 2일 오전 11시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열리는 ‘시보편집위원회 회의’에 참석한다.

▷이상현 원주시의장은 2일 오후 5시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열리는 원주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초청 원주시민 환영 간담회에 참석한다.

▷전병선 원주시의원은 2일 오후 6시 반곡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한국자유총연맹 관설동분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이용기 강릉시의장은 2일 오후 3시 강릉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50회 강원도민체전 강릉시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혜숙 동해시의장은 2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6월 의원 정례 협의회를 주관한다.

▷김진기 속초시의장·최종현 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영랑호 농구장에서 열리는 담수성어류 생태피난처 습지복원사업 준공식에 참석한다.

▷문경훈 철원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 갈말읍 농협컨벤션홀에서 열리는 ‘갈말읍체육회 이사회의’에 참석한다.

▷한의동 인제군의장·강순복 부의장은 2일 오후 2시 하늘내린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도 생활체육대회 성공다짐 결의대회’에 참석한다.

▷유재철·진길우 정선군의원은 2일 오후 5시 고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폐광지역 경제자립형 개발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2일 오후 2시 현내면에서 열리는 지구단위계획 결정변경안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민병희 도교육감은 2일 오후 2시 홍천농고에서 열리는 제44년차 강원도FFK전진대회를 참관한다.

▷김흥수 도지체장애인협회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곰배령에서 열리는 2015강원도장애인기능경기대회 운영위원회를 주재한다.

▷박광린 춘천예총회장은 2일 오후 6시30분 춘천예총 회의실에서 열리는 제4차 이사회를 주재한다.

▷김송일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7시 태백시청에서 열리는 서울대 입학사정관 초청 입시 컨설팅에 참석한다.

▷박준호 국민건강보험공단태백정선지사장·성연모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공단 회의실에서 반부패 청렴업무 협약식을 개최한다.

▷김동근 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 2시 홍천농고에서 열리는 제44년차 강원도FFK전진대회에 참석한다.

▷윤용권 홍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2일 오후 1시 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홍천농업인대학 교육에 참석한다.

▷박성용 양구군산림조합장은 2일 오전 11시 양구군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여성조합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한다.

▷최학철 고성금강농협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오호리에서 열리는 죽왕지점 및 로컬푸드직매장 신축 안전기원제를 주관한다.

▷김광수 인제군생활체육회장은 2일 오후 2시 하늘내린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제23회 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대회에 참석한다.

▷유재근 영월군번영회장은 2일 오후 6시 대흥식육점에서 열리는 영월 관내 사회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주언 평창송어축제위원장은 2일 오후 6시30분 위원회 사무실에서 월례회를 열어 올해 사업 예산에 대해 협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