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강원도민 여러분,
존경하는 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강원도당 위원장 조일현 큰절 올립니다.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당원동지와 강원도민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고, 가족 모두 건강과 즐거움이 넘치는 날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동해에 떠오른 붉은 태양의 넘치는 에너지가 우리 모두의 가슴에 스며들어 힘찬 하루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갑오년 ‘말의 해’입니다. 당원동지와 강원도민 모두 더욱 생동감 넘치는 하루하루를 즐기시며,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민주당 강원도당은 광야를 거침없이 달리는 말처럼 승리를 위해 전진하는 2014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동해의 푸른 바다와 민족의 산 태백산, 그리고 대한민국의 명산 치악산과 풍요로운 땅 철원평야를 비롯하여 강원도 전역에 민주당의 깃발을 꽂겠습니다.
미래에 다가올 강원도시대를 준비하는 민주당 강원도당이 되겠습니다.
사람이 행복한 강원도 시대를 위하여 한 순간 한 순간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민주당 강원도당은 최문순도지사와 함께 추진해온 지역 발전과 어른 복지, 행복한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적극 추진할 것입니다.

사람 존중시대로의 행정혁신 등 지역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동해안 글로벌시대, 최첨단 지역화를 목표로 삼고 도민 여러분과 함께 성큼성큼 앞으로 전진해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사람이 존중받는 강원도가 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강원도민 여러분, 함께 응원해 주시고, 참여해 주십시오, 우리 민주당은 항상 강원도민 한 분 한 분과 소통하고, 늘 함께 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3년 12월 31일

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 조일현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