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강원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는 갑오년 ‘청마의 해’입니다. 힘차게 앞으로 내달리는 말처럼 강원도가 크게 도약하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존경하는 강원도민 여러분!
1년 전, 우리 강원도는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대한민국 헌정사상 첫 여성대통령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리고 새누리당과 박근혜 정부는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이 행복한 국가건설을 위해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새누리당 강원도당 또한 9명의 국회의원과 함께 도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쉼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박근혜 정부 출범 2년차인 2014년은 ‘국민이 행복한 국가건설’과 강원도 발전의 전환점이 될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아울러 급변하는 동북아 주변정세 속에서 최근 북한의 정세불안정 요인 증가로 국가 안보환경이 위중해지는 등 국민의 화합과 단결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한 시기입니다.

성공한 정부는 정파와 이념을 떠나 그 결실이 국민에게 돌아갑니다.
이에 새누리당 강원도당은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국민행복국가로 가는 디딤돌이 될 올 6.4 지방선거에서도 강원도민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강원도민의 숙원사업들에 대해 실마리를 잘 풀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에도 수백만의 국민이 강원도를 찾아 떠오르는 첫 태양을 맞았고, 가슴마다 새해의 희망을 안고 돌아갈 것입니다. 바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건강한 강원도의 힘입니다.

새누리당 강원도당은 도민여러분과 함께 2014년 올해에도 더 크고 행복한 강원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 12. 31.

새누리당 강원도당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