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사 전경.
홍천군청사 전경.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홍천군 장애인근로작업장을 운영할 위탁운영법인을 공개 모집한다. 공고기간은 지난 19일부터, 2024년 2월 2일까지이며, 접수 기간은 2024년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이다.

접수는 홍천군청 별관 3층에 위치한 홍천군 행복나눔과 장애인복지팀에 직접 방문해야 하며,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강원특별자치도 내 주사무소 또는 지부(지소)를 둔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법인이다.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홍천군청 행복나눔과 장애인복지팀(☎033-430-2110)으로 전화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민간위탁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격사유 조회 후, 홍천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위탁 운영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년간이다.

군 관계자는 “장애인이 직업생활을 통하여 자립, 자활을 도모하도록 하는 장애인근로작업장 운영에 전문성, 재정능력, 공신력, 사업수행능력 및 사명감을 갖춘 법인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 장애인근로작업장(장애인직업재활시설)은 북방면 송학정로 36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생산품은 피복류(군 운동복, 군 동내의, 군티셔츠, 근무복), 넥타이 등이다.

시설은 1층에는 작업실, 창고, 재단실, 엘리베이터 2층에는 사무실, 식당, 휴게실, 기숙사 등 옥탑 1층, 지하 1층을 포함한 연면적 1,999.8㎡이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