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및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이 23일,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박영록 홍천군의회의장, 용준식, 김광수, 황경화 군의원, 이영욱, 홍성기 도의원, 김두남 강원특별자치도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종옥순 남녀연합회장, 김숙자 홍천소방서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가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임회장으로는 김상호 홍천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홍천의용소방대장 겸임), 윤춘용 화촌의용소방대장, 김종원 내촌의용소방대장, 김은녀 내촌여성의용소방대장, 김기환 서석의용소방대장, 최승국 서면의용소방대장, 전석범 내면의용소방대장, 심윤보 남면의용소방대 시동지역대장이 이임하였다.

또한, 취임 회장으로는 조덕연 홍천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신상욱 홍천의용소방대장, 서동수 화촌의용소방대장, 이창희 내촌의용소방대장, 박양순 내촌여성의용소방대장, 박계하 서석의용소방대장, 이병교 서면의용소방대장, 김석만 내면의용소방대장, 이명행 남면의용소방대 시동지역대장이 취임했다.

이임하는 의용소방대장들은 “새롭게 취임한 신임 대장님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하며, “비록 의용소방대장이라는 직위는 내려놓지만, 언제나 소방의 일원이라는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조덕연 홍천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에 취임하게 돼 영광이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며, “대원들과 힘을 합쳐 홍천군의 안전과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 헌신해 오신 이임 대장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 “새롭게 취임한 의용소방대장님들께서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더욱 더 힘써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