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 23일 오후 5시까지 모집, 정기교육 및 공연 참여 기회 제공

횡성문화예술회관 전경.
횡성문화예술회관 전경.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17일부터 오는 23일오후 5시까지, 횡성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횡성청소년교향악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횡성군에 거주 중인 10세 이상 19세 이하의 청소년이며,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등 8개 분야에서 단원을 모집한다.

횡성문화관광재단은 음악을 통해 지역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횡성청소년교향악단을 운영하고 있다.

횡성청소년교향악단은 지금까지 유명가수 협연, 초청공연 등 관 내외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연주 기량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청은 단원 지원서를 작성하여 재단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을 활용해 할 수 있으며, 1월 30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부터 횡성청소년교향악단의 단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정기교육과 함께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공연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재단 관계자는 “횡성청소년교향악단에서 횡성군의 문화예술을 빛낼 바르고 유능한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횡성문화관광재단 누리집(hs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