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청사 전경.
인제군청사 전경.

인제군이 오는 19일까지, 인제영어교육센터 2024년 1학기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인제영어교육센터에서는 인제군에 주소지를 둔 유아(6~7세)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1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6개월 간, 1학기 정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과정은 유아 영어유치원(6~7세), 초등학교 학년별로 운영되는 E1~E6클래스 등 7개 프로그램이며 수강료는 월 5만원이다. 모집인원은 총 340(인제캠퍼스 220명, 기린캠퍼스 120명)으로 신청자가 모집 인원이 초과할 경우 학년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한다.

수강신청은 접수 마감일인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인제영어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ieec.co.kr)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인제군은 원거리 지역 또는 원어민 교사 미배치 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영어교실’을 운영, 인제영어교육센터와 동일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찾아가는 영어교실’운영 지원을 희망하는 학교에서는 오는 2월 중, 인제영어교육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신만채 자치행정담당관은“원어민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항상 양질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