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 지금 바로 음원으로…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모집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오는 12일까지 8팀 모집
춘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다양한 음원 플랫폼 음원 공개 등

춘천시청사 전경.
춘천시청사 전경.

춘천시가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어쩌다 프로젝트’는 춘천시민 각자의 이야기를 홍보 음원, 영상으로 제작해 시민이 춘천을 홍보하는 사업이다.

2022년 시즌1과 2023년 시즌2를 추진했다. 춘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참가 규모는 8팀이다. 참가자로 선발되면 작사와 작곡을 비롯해 음원 공개,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지원한다.

제출 영상은 사연 영상 및 노래 영상 각 1개(각각 1분 이내)를 촬영해 전자우편(howcc2023@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자우편 제목은 어쩌다 프로젝트 / 성명 / 연락처(필수)로 해야 한다. 발표는 오는 15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춘천시청 소통담당관 전략홍보팀(033-250-4081)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추진한 춘천시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 참여자 8팀 중, 강원도 관내 학생들로 이루어진 중창단 ‘예원리틀싱어즈’팀의 ‘이제 시작이야’의 곡이 유튜브 조회수 4만 8,000회를 기록했다. 음원을 발매한 시민들은 각종 행사에 초청 가수로 출연, 춘천을 다양하게 홍보했다.

2023 막국수·닭갈비 축제와 협업으로 진행된 어쩌다 콘서트, 어쩌다 가요제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축제 성공을 이끌었다.

한편 어쩌다 프로젝트의 음원은 국내 대형 음원 플랫폼 멜론,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등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춘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