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 시설관리경영시스템(ISO41001)’인증을 취득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 시설관리경영시스템(ISO41001)’인증을 취득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영수)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 시설관리경영시스템(ISO41001)’인증을 28일 취득했다.

시설관리경영시스템(ISO41001)은 시설관리(FM) 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으로, 공단이 운영 중인 시설물과 주요 설비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이해관계인·조직의 관계 및 자체 기술 관리 등을 규정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공단은 ‘소통과 협력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이라는 가치를 내세워 자체 기술력 향상 및 핵심 설비 생애주기 연장을 통한 시설유지관리의 효율성 제고, 조직 관리, 수요자 충족 등 시설관리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유영수 이사장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의 안전과 효율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ISO22301), 재해경감 우수기업(행정안전부) 인증에 이어 시설관리경영시스템(ISO41001) 인증으로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