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출신인 진연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설계사는 24일 국민고향정선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정선 출신인 진연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설계사는 24일 국민고향정선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국민고향정선(군수 최승준) 발전을 응원하는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정선 출신인 진연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설계사는 지난 24일 국민고향정선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진연옥 금융설계사는 경기도 안산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가 고향을 살리고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정선의 많은 출향인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갖고 고향에 큰 힘을 보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정선군에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출향인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정선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으로 군민의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범식 재경정선군민회 진범식 회장은 지난 10월 정선을 방문해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진범식 회장은 “고향인 정선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정선군의 발전은 물론 출향민들이 행복해 질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