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부터 9일까지 사전 접수한 고객에 한해 3월 24~25일 헤이지니 미팅 진행 
개장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일 방문 고객 선착순 1000명 ㅜ한정판 랜야드 및 뱃지 증정
관객들과 함께하는 레고 캐릭터 댄스파티,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레고랜드 시즌 오픈과 함께 하는 헤이지니 팬미팅
레고랜드 시즌 오픈과 함께 하는 헤이지니 팬미팅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2023시즌 개장을 앞두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팬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장 주목되는 것은 ‘초통령’이라고도 불리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의 미팅 행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3월 3일부터 9일까지, 레고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오는 24일과 25일에 오후 3시 30분부터, 레고시티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루에 50팀 최대200명의 고객들과 함께 헤이지니와의 하이터치와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레고랜드는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우선 개장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레고 굿즈인 핀과 랜야드를 증정한다. 2023시즌 한정판으로 제작된 레고 굿즈는 레고랜드 파크 입구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누구나 수령할 수 있다.

레고랜드는 인기 만점 레고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다양한 공연과 댄스파티, 포토타임 행사도 선보인다. K-pop 음악에 맞춰 춤을 배우는 가족형 댄스 공연 ‘레츠고! 파티고!’, 브릭 페어리와 함께하는 ‘프렌즈 포토타임’, 키다리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셀러브레이션 스틸트’ 등은 2023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또한 주말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내가 레고랜드 게임왕’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닌자고 라이브쇼, 밋앤그릿, 레크레이션 파티, 레고랜드 브라스 밴드 등 레고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올봄 새로워진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방문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헤이지니 팬미팅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린이와 가족들 모두가 꼭 가보고 싶은 공간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