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5일 오후 6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재)영월문화관광재단(이사장, 최명서)은 문화도시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노래할 <Y_아카데미 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Y_아카데미 합창단>은 영월 군민에게 전문적인 합창 교육을 통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예술적 경험에 머무르지 않고 참여자 모두가 문화의 실천적 참여자로서 기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합창단은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매주 1회(월요일 19시~21시) 발성레슨, 합창레슨 등을 운영하며 외부공연, 정기연주회 등을 통해 단원들의 전문 연주 능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영월군민(20세 이상)으로 음악에 흥미를 가지고, 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할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재)영월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ywcf.or.kr)에서 응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3월 15일 오후 6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부 (033-375-6369) 로 하면 된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다수의 소리를 하나의 하모니로 만드는 공동체 음악활동을 통해 개인의 발전은 물론, 이 과정을 통해 건강한 문화도시 영월의 문화시민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