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및 성과중심의 인사운영으로 조직의 전문성 강화
경력 및 근무경험 등 업무능력 고려하여 순환 전보 시행

강원도체육회 전경.
강원도체육회 전경.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는 9월 6일, 사무처 직원 인사발령을 단행한다. 직무 및 성과중심의 인사운영으로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경력 및 근무경험 등 업무능력을 고려하여 순환 전보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인사발령 사항은 다음과 같다. ▲스포츠진흥과장 5급 오찬주 기획경영실장(직무대리), ▲기획경영실장 직무대리 5급 류열성 스포츠진흥과장(직위승진), ▲체육진흥팀장 5급 박병구, ▲스포츠복지과 체육진흥팀 5급 김명수, ▲기획예산팀 6급 허용호, ▲기획예산팀 6급 김영동, ▲대외협력팀 6급 윤자숙, ▲신규채용 9급 이병호, ▲기획예산팀 신규채용 계약 최성식 이상 9명이다.

한편, 도체육회에 따르면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연기중인 강원도민체육대회 및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인적자원과 직무요건을 고려하여 적임자를 배치하고 대회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신규인력의 채용을 통해 강원도체육회 홍보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신규사업 발굴 및 기획으로 강원도민과 함께하는 체육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양희구 강원도체육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체육행정의 활성화와 직원들의 사기진작에 주안점을 두고, 연공서열 보다는 성과중심의 강원도체육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경영혁신을 통해 일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진흥과장 5급 오찬주 기획경영실장(직무대리), ▲기획경영실장 직무대리 5급 류열성 스포츠진흥과장(직위승진), ▲체육진흥팀장 5급 박병구, ▲스포츠복지과 체육진흥팀 5급 김명수, ▲기획예산팀 6급 허용호, ▲기획예산팀 6급 김영동, ▲대외협력팀 6급 윤자숙, ▲신규채용 9급 이병호, ▲기획예산팀 신규채용 계약 최성식 이상 9명.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