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8일 오전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삼척향토장학재단 이사회에 참석해 임원 위촉 및 주요 현안을 논의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8일 오후 5시40분 영월군농업기술센터 2층 교육장에서 열리는 농촌 신활력 플러스 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8일 오전 11시 양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양양농업대학 수료식'에 참석한다.

▷정연길 평창부군수는 8일 오전 9시부터 열리는 미탄면, 평창읍, 대관령·진부·용평면 읍·면 업무보고 및 순방행사에 참석한다.

▷김만호 인제부군수는 8일 오전 9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년 군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조주현 강릉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 초당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취약계층 홀로 어르신 반찬나눔 행사에 참여한다.

▷윤희주 강릉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 교1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홀몸 어르신 사랑의 도시락 나눠주기 행사에 참석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8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08회 속초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등을 처리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11시 죽왕면 가진항을 방문해 어민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10시30분 거진읍 산북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지방상수도 확장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이종석 양양군의회부의장·김귀선 양양군의원은 8일 오후 5시 양양읍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리는 양양읍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양홍춘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8일 오전 10시30분 협회 회원사인 ‘꽃이야기'와 ‘늘솜반지카페'를 방문해 스폿광고 기업진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고광만 춘천시민축구단이사장·손웅정SON축구아카데미이사장은 8일 오전 11시 춘천 SON축구아카데미 사무실에서 열리는 유소년 축구 인재 육성 지원 및 지역인재 발굴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이붕희 삼척시번영회장은 8일 오전 10시 시 번영회 사무실에서 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임원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을 논의한다.

▷이경자 삼척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삼척향토장학재단 이사회에 참석한다.

▷김계남 속초문화원장은 8일 오후 5시30분 문화원 사랑방에서 제3차 이사회를 열어 2·4분기 사업 보고와 정관 변경 등을 심의한다.

▷강병헌 남원주농협조합장은 8·9일 제주 위미농협을 방문해 원주쌀 토토미와 원주지역 농산물 판로 확보를 위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김영숙 원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8일 오후 2시 원주시의회에서 열리는 시의회와의 간담회에 참석한다.

▷박현숙 원주명륜종합사회복지관장은 8일 오후 4시 복지관 2층 강당에서 온마을만들기 주민사업 설명회를 주관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8일 오전 10시 30분 전북 익산·군산축협 본점에서 열리는 조사료 관련 축협 조합장 협의회에 참석한다.

▷이형묵 K-water 횡성원주권지사장은 8일 오후 1시 30분 청일면 춘당1리 농촌체험휴양마을에 세탁기를 전달한다.

▷이완성 새마을지도자횡성군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횡성군새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새마을지도자강원도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8일 오전 10시 홍천군 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항공대 이전 운영위원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화자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9시30분 내면에서 고(故)박정렬여사 살신모정의 길 걷기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은 8일 오후 3시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도쿄하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다.

▷장세국 화천읍도시재생주민협의체위원장·안귀환 화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8일 오전 10시 군자원봉사센터 다목적실에서 열리는 도시재생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이택열인제축협조합장은 8일 오전 9시 인제읍 덕산리에 있는 인제가축전자경매시장을 방문해 축산농가를 격려한다.

▷김경호 영월경찰서장은 8일 오전 10시 영월군 중동면 녹전호국 경찰전적비에서 열리는 제71주년 영월녹전전투 순국경찰관추념제전에 참석한다.

▷김우겸 영월군체육회장은 8일 오후 1시30분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제1회 사단법인 영월군체육회 이사회를 개최한다.

▷이은미 평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8일 오전 8시20분 봉평중·고 앞에서 열리는 먼저 인사하기 캠페인에 참석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8일 오전 9시30분 봉평면 다솜관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운영 행사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