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문순(사진) 화천군수는 7일 오전 11시 화천국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는 고엽제전우회화천군지회장 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7일 오후 2시 속초시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해 준공을 앞두고 있는 내·외부 환경개선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7일 오후 2시 영귀미면사무소에서 개최되는 주민자치회 자치계획 수립 워크숍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7일 오전 10시30분 신철원 군탄1리 버드나무공원에 조성된 공유정원 조성 기념식에 참석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7일 오후 4시 양구군청 군수실에서 열리는 2021년 상반기 노사협의회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7일 오전 9시 부군수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회의를 주재한다.

▷김병렬 정선부군수는 7일 오후 1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정선군 기본소득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한다.

▷홍승표 양양부군수는 7일 오전 9시30분 속초시청을 방문해 양 지역간 협력발전 방안을 논의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박순자 춘천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 효자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현안 및 주민 민원을 청취한다.

▷김미랑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 강남동 통장협의회원들과 함께 관내 환경정화 및 방역활동에 참여한다.

▷권정복 삼척시의원은 7일 오후 2시 도계읍 재해위험취약지역을 순회하며 장마 대비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7일 오전 10시 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열고 현안을 논의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은 7, 8일 이틀간 동료 의원들과 함께 울산 파로호 유람선 건조현장을 방문해 진행 상황을 점검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11시 5일장이 열리는 간성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8시 죽왕면 오호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이경식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도회장은 7일 오전 11시 고성 파인리즈 리조트에서 열리는 시·도회장 협의회에 참석한다.

▷김효열 원주향교전교(도전교협의회장)는 7일 오후 6시30분 원주웨딩홀 5층에서 원주사랑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진희 원주한지테마파크대표는 7일 오전 9시 원주한지테마파크 전시실에서 ‘이야기가 있는 닥종이 인형전 Season2(시즌2)' 전시를 개막한다.

▷원용대 새마을문고중앙회원주시지부회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도새마을회에서 도문고회 정부포상심의 및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7일 오전 11시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안호성 (사)이사부기념사업회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정라동 이사부 사자바위에서 제14회 동해왕 이사부 항로탐사 병영캠프 안전기원제 및 출정식을 주관한다.

▷남종훈 태백소방서장은 7일 오후 1시 태백 안식의집에서 진행하는 합동 소방훈련을 주관한다.

▷유병화 횡성둔내면이장협의회장은 7일 오전 11시 둔내면 행정복지센터에서 7월 중 이장단회의를 개최한다.

▷심창섭 횡성강림면이장협의회장은 7일 오후 2시 강림면행정복지센터에서 7월 중 이장협의회를 열어 여론을 수렴한다.

▷엄인영 대한노인회영월군지회장은 7일 오전 10시 지회 소강당에서 열리는 노인 자원봉사클럽 신규회원 교육을 주관한다.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7일 오전 11시 평창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체육회 대의원총회에 참석한다.

▷박형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은 7일 오후 1시 수련관 내에서 청소년 문화관광해설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7일 오전 9시 화천읍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정리 수납 봉사룰 진행한다.

▷김영춘 고엽제전우회화천군지회장은 7일 오전 11시 국민문화체육센터에서 제2대 지회장으로 취임한다.

▷이상구 양양군체육회장은 7일 오전 9시 양양공항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양양군 그라운드골프협회장기 대회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