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6일 오후 2시 망상자율방범대 주차장에서 열리는 자율방범대 차량전달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6일 오전 10시 집무실에서 지방행정 혁신 컨설팅을 위해 영월을 방문한 행정안전부 관계자와의 간담회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6일 오전 10시 정선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정선 노인대학 개강식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6일 오후 6시 인제 북면의용소방대 사무실에서 열리는 준공식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6일 오후 6시30분 금강산콘도에서 열리는 고성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6일 오후 2시 양양읍·강현면·손양면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현장을 점검한다.

▷김왕규 강릉부시장은 6일 오전 10시30분 노인종합복지관 2층에서 열리는 강릉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한다.

▷정연길 평창부군수는 6일 오후 4시 서울대 평창캠퍼스에서 열리는 그린바이오벤처캠퍼스 관련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6일 오전 9시 화천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윤채옥 춘천시의회부의장·김보건 춘천시의원은 6일 오후 2시 춘천시청 민방위상설교육장에서 열리는 시민주권위원회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김경희 춘천시의원은 6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춘천시 농업발전기금 운용 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6일 오전 10시30분 강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2021년 강릉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한다.

▷이정훈 삼척시의장은 6일 오전 11시 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삼척시의회 의정자문단 회의를 주관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6일 시의회 위원회 회의실에서 정례위원회를 열어 구 붉은대게타운 부지 테마관광시설 민자유치 공모 등을 논의한다.

▷김용자 인제군의장·김상만 군의원은 6일 오후 6시 북면의용소방대 사무실 준공식에 참석한다.

▷이춘만 인제군의회부의장은 6일 오후 6시 남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남면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상태 영월군의원은 6일 오전 11시 영월읍 하송 4리 도라지아파트 경로당에서 열리는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한다.

▷전흥표 정선군의장은 6일 오후 2시 사북고에서 열리는 전통성년식 행사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6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강원 자치발전 전략 대토론회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6일 오전 10시 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7월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우섭 양양군의원은 6일 오전 11시 현북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북면이장회의에 참석해 해수욕장 개장 등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류종수 강원도문화원연합회장은 6일 오전 11시 철원문화원에서 강원영서북부권 문화원장협의회를 주최한다.

▷박용석 대한전문건설협회도회장은 6일 오전 10시 강원전문건설회관 회의실에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강원지청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심재빈 대한노인회강릉시지회장은 6일 오전 10시30분 강릉시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강릉노인대학 입학식을 주관한다.

▷김병철 원주교육장은 6일 오후 5시 원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강원행복원주교육 6월 협의회를 개최한다.

▷황춘환 바르게살기운동원주시협의회장은 6일 오전 8시10분 원주중 정문 앞에서 등굣길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병숙 원주시새마을부녀회장은 6일 오전 11시 도새마을회에서 도부녀회 정부 포상 심의에 참석한다.

▷이용길 동해소방서장은 6일 지역 석미모닝파크 아파트를 대상으로 현장지휘관 중심 고위험대상물 현장적응훈련을 실시한다.

▷박재옥 삼척시노인회장은 6일 오전 11시 노인회 사무실에서 임원 및 직원들과 읍·면·동 노인회 장마 및 폭염에 대비한 준비상황을 논의한다.

▷정종광 삼척중앙시장상인회장은 6일 오후 2시 중앙시장내 재래점포와 주차타워 등을 순회하며 장마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6일 오전 11시 홍천 전통시장에서 홍천선 철도 조기 착공을 위한 7만 서명운동을 진행한다.

▷이형주 대한노인회홍천군지회장은 6일 오전 10시 군노인회관 강의실에서 열리는 홍천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6일 오전 10시 문화원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순회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김은영 횡성군새마을회장은 6일 오전 7시와 오후 4시 마산리 육묘장에서 공근면과 서원면 지역에 식재할 꽃모 1만4,000여 포기를 배부한다.

▷차희수 횡성청일면이장협의회장은 6일 오후 5시 청일면행정복지센터에서 7월 중 이장회의를 열어 현안을 점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