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허필홍(사진) 홍천군수는 2일 오후 5시 홍천군 문화체육과 회의실에서 개최되는 강원국제트리엔날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일 오전 10시 영월읍 등 혹서기 다자녀 및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위문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2일 오전 9시 사이클경기장에서 진행되는 KBS양양전국사이클대회 도로경기 시총 행사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2일 오후 3시 군재난상황실에서 개최되는 팔봉산 관광지 조성 용역 중간 보고회에 참석한다.

▷정연길 평창부군수는 2일 오전 9시10분 평창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7월 정례조회 및 공직자 열린특강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이종주 강원도의원(춘천)은 2일 오후 2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리는 춘천지역 직업계고 인력양성과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김지숙 춘천시의회복지환경위원장은 2일 오전 10시 후평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주민로부터 민원을 청취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허병관 강릉시의원은 2일 오후 3시 경포동 일원에서 장마철 대비 수방시설을 점검한다.

▷이재모 강릉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연곡면 행정리 일원에서 장마철 대비 재해취약시설을 점검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3일 오후 5시 은하수교 주차장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희망콘서트'에 참석한다.

▷이주웅 평창군의회부의장·지광천 군의원은 2일 오전 10시30분 평창읍 노론리에서 열리는 평창 대관령한우 물류창고 준공식에 참석한다.

▷전영기·전운하 정선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정선읍 희망드림 행복빨래방 사업장에서 열리는 희망드림 행복빨래방 개소식에 참석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 5일장이 열리는 간성전통시장을 방문, 상인들을 격려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8시 거진항을 방문해 조업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유정배 대한석탄공사사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원주 본사 대강당에서 신임 간부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한다.

▷김문기 민족통일강원도협의회장은 2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 권역별 통일리더교육 및 민간통일운동 활성화를 위한 강원도임원 간담회'에 참석한다.

▷이민선 원주시새마을회장은 2일 오전 11시 시새마을회관에서 이사회를 주관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2일 오전 8시 횡성읍 조곡리 가축시장을 방문, 경매를 참관하고 축산농가 여론을 수렴한다.

▷전영철 (재)원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3일 오전 11시 간현관광지 일대에서 2021 원주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월간댄카 in 간현을 개최한다.

▷정구용 횡성문화재단이사장은 2일 오전 10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횡성문화재단 이사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이만복 원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2일 오후 2시 지정면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노인을 위한 실버카 전달식에 참석한다.

▷조병식 강릉교육장은 2일 오후 1시 청내 대강당에서 강릉지역 학부모 240명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대입제도 안내 및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김정희 동해소방서장은 2일 오전 9시 신규임용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한다.

▷정희수 삼척상공회의소회장은 2일 오후 3시 삼척상의 회의실에서 회원업체 담당부서장을 대상으로 세무&회계 기초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전현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인제군협의회장은 2일 오후 2시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리는 2021 인제 평화플랜 시민대화에 참석한다.

▷김종명 대한노인회속초시지회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지회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2분기 사업실적 보고 및 3분기 사업계획을 승인한다.

▷김진만 동해삼척태백축협조합장은 2일 오후 5시 강원한우식당 삼척점에서 열리는 강원영동남부지역 조합장 협의회에 참석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2일 오전 8시 군가족봉사단과 신읍리에서 양파 캐기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한다.

▷나병학 화천군새마을회장은 2일 오전 8시 신읍리 농가에서 회원들과 함께 감자 캐기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한다.

▷안태섭 영월군이장협의회장은 2일 오전 9시 영월읍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등에서 백신 접종 안내 등을 지원한다.

▷전용우 양양군노인회장은 2일 오후 2시 양양군노인회관에서 군노인회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한다.

▷이상구 양양군체육회장은 2일 오전 9시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대회에서 시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