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 태백시장은 1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시 승격 4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1일 오후 2시 시청 다목적홀에서 2021년 2분기 모범 시민·단체에 정기 포상을 수여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1일 오전 9시10분 본청 실과별로 열리는 민선 7기 3주년 직원과의 인사 행사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1일 오후 2시 인제 남면여객센터에서 열리는 인제군 직영 마을버스 개통식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1일 오후 2시 고성 죽왕면 오호리에서 열리는 '해양심층수산업 고성진흥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1일 오전 9시 화천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에 참석한다.

▷정연길 평창부군수는 1일 오전 8시20분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부군수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김병렬 정선부군수는 1일 오전 9시 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직원 월례조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이상호(태백) 강원도의원은 1일 오후 4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시승격 4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다.

▷김준섭(속초)·심영미 (비례)강원도의원은 1일 오후 2시 강원국제교육원 본관 1층 강당에서 열리는 '강원국제교육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권주상 춘천시의원은 1일 오후 3시 축제극장 몸짓에서 열리는 춘천시립미술관 건립을 위한 공청회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1일 오전 11시 강릉세인트컨벤션에서 열리는 국제로타리3730지구 총재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최익순 강릉시의원은 1일 오후 3시 교2동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구 터미널 임시선별진료소에서 방역활동에 참여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은 1일 오전 10시 시의회 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를 주관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1일 오후 2시 속초시지체장애인협회를 방문, 협회 관계자들과 면담을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1일 오후 2시 죽왕면 오호리에서 열리는 해양심층수산업 고성진흥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1일 오전 8시 죽왕면 오호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병철 원주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강원국제교육원에서 열리는 강원국제교육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정병무 강원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은 1일 오후 2시 성모병원에서 어르신들의 권익보호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박재옥 삼척시노인회장·김상하삼척시체육회장은 1일 오전 11시 시민체육관 다목적실에서 노인회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상호협력 등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정종광 삼척중앙시장상인회장은 1일 오후 4시 상인회 사무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관광객 증가 및 장마 대비를 위한 시설물 점검 등을 협의한다.

▷이용훈 태백교육장·최식봉 태백소방서장은 1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시 승격 4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1일 오전 10시 문화원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순회,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박종구 홍천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양양에서 열리는 강원국제교육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1일 오후 6시 늘푸름한우프라자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역대 회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

▷오세복 횡성둔내농협조합장은 1일 오후 1시 둔내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2021년 제2차 농가와 외국인 근로자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함광민 횡성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1일 오후 6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열리는 도시재생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한다.

▷엄연옥 영월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1일 오후 7시 영월시네마에서 문화의 날 여성 서사 영화 상영행사를 주관한다.

▷조동현 NH농협 양양군지부장은 1일 오전 8시30분 군지부 회의실에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농촌 지원 및 사업 추진 현안을 논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