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 태백시장은 9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시 승격 40주년 기념 미래발전전략 포럼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9일 오후 4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인삼한우 명품 축제 운영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9일 오전 11시30분 평창읍 종부리에서 열리는 평창 행복주택 준공식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9일 오후 1시 정부 세종청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농촌 현안사업에 대해 협의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9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9일 오전 11시 양양군청 소회의실에서 한국자산관리공사강원지역본부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9일 오전 9시 화천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강릉 학산오독떼기전수교육관에서 열리는 다례제에 참석한다.

▷김복자 강릉시의원은 9일 오후 1시30분 포남2동 주민센터 2층에서 열리는 환경관리원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원학 삼척시의원은 9일 오후 2시 남양동과 정라동 지역 상가를 순회하며 지역경제 동향에 대한 상가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정미경 태백시의회부의장은 9일 오전 9시 행복나눔터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태백시협의회 북한5도 음식체험행사에 참석한다.

▷나기호 홍천군의원은 9일 오후 4시 홍천문예회관에서 열리는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운영위원 위촉식에 참석한다.

▷박찬원·지광천 평창군의원은 9일 오전 11시30분 평창읍 종부리에서 열리는 평창 행복주택 건립 준공식에 참석한다.

▷고제철 양양군의원은 9일 오후 2시 현북면사무소에서 열리는 국도 59호선 연곡~현북 도로건설공사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7회 제1차 정례회 제1일 차 감사에 참석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8시 죽왕면 일대 영농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신성숙 원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9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다목적홀에서 양성평등 마을활동가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한다.

▷최돈설 강릉문화원장은 9일 강릉올림픽파크에서 2021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강원권 공연의 촬영을 진행한다.

▷김대호 삼척동해태백산림조합장은 9일 오후 2시 삼척시 미로면 삼척활기자연휴양림을 찾아 본격 피서철을 앞두고 이용객 편의시설을 점검한다.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은 9일 오후 2시 태백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오는 11일부터 열리는 제1회 태백시장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를 대비해 시설·방역상황을 점검한다.

▷청우범일 국사문화축전위원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강릉시 구정면 학산리 학산오독떼기 전수교육관에서 제14회 범일국사 다례재를 봉행한다.

▷박학천 (사)이웃이사장은 9일 오후 6시30분 이웃 사무실에서 봉사활동 평가 및 계획 수립을 위한 이사회를 개최한다.

▷이경숙 철원교육장은 9일 오후 2시 청내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철원군학부모회연합회 임시총회에 참석한다.

▷김경자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9일 오전 8시30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접종 관련 자원봉사를 진행한다.

▷오세복 횡성둔내농협조합장은 9일 오후 3시 둔내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태성회 회의에 참석한다.

▷오준석 횡성우천면체육회장은 9일 오후 4시 우천면 생활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우천면 소규모 재생사업 실무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다.

▷최판섭 횡성공근면주민자치협의회장은 9일 오전 11시 공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위원회 6월 정기회의를 열어 현안을 협의한다.

▷이용규 정선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9일 오후 4시 사북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이한호 영월교육장은 9일 오후 2시 청내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영월중과 봉래중 통합추진단 회의를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