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8일 오후4시 시청회의실에서 열리는 시정 및 주요현안공유를 위한 분야별 간담회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8일 오전10시 횡성군청에서 열리는 원주횡성 공동현안추진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8일 오전9시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해 주요지역현안을 협의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8일 오전10시 대화체육관에서 열리는 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8일 오후3시 원주지방환경청을 방문해 지역현안을 협의한다.

▷남진우 태백부시장은 8일 오전 8시40분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6월 월간업무 보고회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8일 오후 2시30분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문화재단 정기이사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8일 오후2시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에서 열리는 포스트코로나관광발전 전략포럼에 참석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8일 오후 2시 옥계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옥계면 이장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권정복·양희전 삼척시의원은 8일 오후 2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도시계획위원회 제1차 본위원회에 참석해 주요 안건을 심의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8일 오전 11시 대관령면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모나파크 생활관 개관식에 참석한다.

▷김종균·배왕섭 정선군의원은 8일 오전 9시 고한읍 고한9리 일원에서 열리는 정선군의회 농촌일손돕기에 참석한다.

▷김택철 양양군의원은 8일 오전 11시 양양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양양읍 이장·부녀회장 연석회의에 참석해 현안을 청취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10시 제327회 제1차 정례회 일정에 따른 지역 내 주요 사업장 현지시찰에 참석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8시 죽왕면 오호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원봉 춘천시자원봉사센터 소장은 8일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컨벤션 2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강원도 재난현장 전문 자원봉사단 출범식에 참석한다.

▷김희선 춘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후 7시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열리는 강원도여협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권태형 원주의료원장은 8일 오후 6시 원주 오크밸리에서 응급진료 및 코로나19 심포지엄에 참석한다.

▷현각 원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장은 8일 오전 11시 서울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리는 전국유치원이사회에 참석한다.

▷조병식 강릉교육장은 8일 오후 5시 강릉시 남항진해변 일대에서 민주시민교육교사 커뮤니티와 함께 ` 함께해요 줍깅! '행사를 개최한다.

▷박재갑 한국농촌지도자 동해시연합회장은 8일 오후 5시 동해시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지도자 임원 및 지역회장 등과 동해시 농업·농촌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박종학 민주평통속초시협의회장은 8일 오후 5시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열고 남북 합의 이행과 한반도 평화 제도화 방안 등을 토의한다.

▷김우진 대한적십자사인제지구협의회장은 8일 오전 10시 인제읍 산성장 앞에서 열리는'이웃愛 사랑담은 반찬 나누기' 행사에 참석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8일 오후 2시 농협중앙회 본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친환경 축산 조합장 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유병화 횡성둔내면이장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둔내면 행정복지센터에서 6월 중 둔내면 이장회의를 개최한다.

▷차희수 횡성청일면이장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청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6월 중 청일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박경환 홍천군이장연합회장은 8일 오후 5시 홍천군 영귀미면 회의실에서 홍천군 이장연합회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김화자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후 1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열리는 '2021 강원여성지도자 워크숍'에 참석한다.

▷이규성 중소기업융합홍천융합회장은 8일 오후 6시30분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 홍천융합회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장동화 민주평통화천군협의회장은 8일 오후 3시 화천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2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정준호 NH농협철원군지부장은 8일 오후 2시 군지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철원군 여성리더 아카데미에 참석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8일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리는 강원도 재난현장 전문봉사단 출범식에 참석한다.

▷노수태 무공수훈자회군지회장은 8일 오전 11시 화천국민문화체육센터에서 무공수훈자회 군지회장으로 취임한다.

▷엄연옥 영월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군여성회관에서 여성단체협의회 월례회의를 주재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