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철수(사진) 속초시장은 7일 오후 2시 청호동 새마을 도시생활환경개선사업 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7일 오후1시 30분 시청에서 열리는 여성친화동시유니버셜디자인 2차 워크숍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7일 오후 2시 청호동 새마을 도시생활환경개선사업 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7일 오전 8시30분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영월군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7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대책 보고회의를 주재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7일 오후 3시 현내면 초도항에서 열리는 어업인 복지회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심원섭 삼척부시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시청 시민회의장에서 열리는 6월 정례 언론브리핑에 참석한다.

▷김만호 인제부군수는 7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인제군 마을방역관 교육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7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신영재(홍천) 도의원은 7일 오후4시 홍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홍천교육발전자문위원회에 참석한다.

▷윤채옥 춘천시의회부의장은 7일 오전 10시15분 시청 로비에서 열리는 춘천(春1,000)인 나눔의 전당 제막식에 참석한다.

▷박순자 춘천시의회운영위원장은 7일 오전 10시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310회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의 회의를 주재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일 오후 3시 교2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가로수 바꿔 심기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신재걸 강릉시의회 부의장은 7일 오전 10시 강남동에서 지역 통장협의회원들과 함께 환경정화 및 방역 활동을 실시한다.

▷박남순 동해시의회부의장은 7일 오전 10시 부곡동 일원에서 지역 현안을 청취한다.

▷고제철 양양군의원은 7일 오전 10시 현북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우효림 군의원은 7일 오전 11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군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모현미 화천군의원은 7일 오전 11시 군의회를 방문하는 한림대 산학협력단 관계자들과 현안을 협의한다.

▷손경희 영월군의장은 7일 오후 2시 영월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의원 정례 간담회를 주재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7일 오후 2시 청호동 새마을 도시생활환경개선사업 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7일 오전 8시30분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영월군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7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대책 보고회의를 주재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7일 오후 3시 현내면 초도항에서 열리는 어업인 복지회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김형실 군의원은 7일 오후 3시 현내면 초도항에서 열리는 어업인 복지회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수영 원주시체육회장은 7일 오전 11시30분 체육회에서 월례회의를 주관한다.

▷이광연 NH농협원주시지부장은 7일 오전 8시30분 시지부에서 직원 전체회의를 열어 상반기 주요 추진사업 현황 및 중점 추진 사업계획 등을 점검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7일 오후 2시 삼척시 근덕면 동막리 친환경유통센터를 찾아 보리 수매 관련 농가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이일영 홍천신협이사장은 7일 오전 11시 도지체장애인협회 홍천군지회를 방문해 신협사회공헌재단 긴급 생계자금을 전달한다.

▷차재철 홍천군사진작가협회장은 7일 오전 10시 홍천군 서면 팔봉산 일원에서 회원들과 홍천 관광사진을 촬영한다.

▷박학천 (사)이웃이사장은 7일 오후 3시 화촌·내촌·북방면의 한부모·다문화·조손가정을 방문해 빵을 전달한다.

▷조원용 횡성인재육성장학재단상임이사는 7일 오후 7시 횡성군청 군수실에서 열리는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이현일 횡성안흥면이장협의회장은 7일 오후 2시 안흥면 행정복지센터에서 6월 중 이장회의를 열어 여론을 수렴한다.

▷이기수 횡성공근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7일 오전 11시 공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협의회 월례회를 열어 현안을 논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