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사진) 태백시장은 4일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그린뉴딜·탄소중립정책 프로그램 활용 지역 재생 전략 공동 지역 토론회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4일 오후4시 시청에서 열리는 시주민참여예산위원회 회의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4일 오후 4시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홍천군번영회와의 정책간담회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4일 오전9시 군청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의를 주재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4일 오후2시 비아리댐에서 열리는 식수전용 저수지 준공식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4일 오전 11시 백골병단전적비광장에서 열리는 6·25 참전 70주년 및 전몰장병 합동추모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4일 오전10시 집무실에서 호국보훈의달 국가보훈대상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4일 오후 2시 강릉의료원 코로나19 대응현장을 방문해 의료진을 격려한다.

▷정광민 강릉시의원은 4일 오후 5시 교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명길 속초시의장은 4일 오전10시 30분 강원도장애인복지관 속초분관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조돈준 군의원은 4일 오후 2시 비아댐에서 열리는 식수 전용 저수지 준공식에 참석한다.

▷조현화 정선군의회부의장·배왕섭 군의원은 4일 오후 3시40분 백전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농업용 지게차 전달식에 참석한다.

▷전영기 정선군의원은 4일 오전 9시 정선읍 덕우리 일원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자문위원 농촌일손돕기에 참석한다.

▷박봉균 양양군의원은 4일 오전 11시 서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서면 이장회의에 참석해 현안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이창흠 원주지방환경청장은 4일 오전 10시30분 원주환경청 대강당에서 제26회 환경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김완식 강원도노인회장은 4일 오후 2시 충북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열리는 전국시·도연합회장 협의회 및 충북노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오인철 대한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4일 오후 2시 도회 회의실에서 제2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업계 현안을 논의.냉장고' 프로그램을 주관한다.

▷한창진 원주문막농협 조합장은 4일 오전 10시 문막하나로마트에서 문막농협 영농회장 회의를 주관한다.

▷김재영 원주고총동문회장은 5일 오전 11시30분 원주고에서 고(故) 장소길 대위 현충일 추모행사를 주관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4일 오전 10시 체육회사무실에서 경기단체 관계자들과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다.

▷김지은 남구만시조창보존회장은 5일 동해 망상동 약천사에서 열리는 제19회 남구만 시조 전국남녀 시조경창대회를 주관한다.

▷이붕희 삼척시번영회장은 4일 오전 11시 번영회 사무실에서 임원 및 지역 경제인들과 38번 국도 미개통 구간 해결방안을 논의한다.

▷박성율 태백상공회의소회장은 5일 오전 9시 태백산국립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21 태백시 노사민정 한마음 화합 다짐대회를 주관한다.

▷박정순 바르게살기운동화천군여성연합회장은 4일 오전 8시30분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현장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김경자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5일 화천읍 신읍리 다문화가정 농가를 방문해 오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6일 오전 10시 화천읍 중리 충렬탑에서 열리는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한다.

▷임현자 횡성군생활개선회장은 4일 오후 3시 군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횡성군 생활개선회 역량 강화 교육에 참석한다.

▷이석원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4일 오후 2시 횡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횡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회의에 참석한다.

▷박종구 홍천교육장은 4일 오후 1시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 열리는 홍천·화천·양구지역 중등 통합학급 관리자 워크숍에 참석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4일 오후 4시 홍천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홍천군과 지역현안 및 발전방향 정책 간담회를 개최한다.

▷엄인영 대한노인회영월군지회장은 4일 오후 2시30분 영월군노인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가정의 달 기념 행사에 참석한다.

▷이학봉 평창군이장협의회장은 4일 오후 4시 용평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이장협의회 6월 정례회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