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원창묵(사진) 원주시장은 3일 오후 2시 행구동 국형사 주차장에서 열리는 치악산 둘레길 개통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3일 오후 3시30분 시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리는 묵호항 친수공간조성 용역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3일 오전 11시30분 우천면 하대리를 방문하는 허태웅 농촌진흥청장 일행을 맞아 지역 농업 현실에 대해 설명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3일 오전 11시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문화도시 최종보고 자문회의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3일 오전 9시 철원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3일 오후 1시30분 서울 롯데시그니엘에서 열리는 혁신교육지방정부협의회 상반기 정기총회 및 컨퍼런스에 참석한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3일 오전 11시 강원도청에서 열리는 군장병 우대업소 결제시스템 도입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3일 오전 9시 부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시설물관리운영 심의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허병관 강릉시의회운영위원장은 3일 오전 10시 운영위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의를 열어 의사 일정 등을 협의한다.

▷김진용 강릉시의원은 3일 오전 11시 구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구정면이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이정훈 삼척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남양동 행정복지센터, 11시 성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각각 열리는 통장회의에 참석한다.

▷방정기 홍천군의원은 3일 오후 3시 홍천 중앙시장 일대를 순회하며 여론을 청취하고 발전방안을 구상한다.

▷김동완 화천군의회부의장은 3일 속초 라마다호텔에서 열리는 군의회 교육 연수에 참석한다.

▷김의성 양양군의장은 3일 오전 11시 현북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북면이장회의에 참석해 현안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최승민 춘천시노인회장은 3일 오후 3시 북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지역봉사지도원 위촉식 및 간담회 참석한다.

▷이순원 김유정문학촌장은 3일 오후 2시 김유정문학촌에서 열리는 문학촌 제2차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원봉 춘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은 3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zero-waste 쓰레기 줄이기 초청 강연 및 토론회에 참석한다.

▷전영철 원주문화재단대표이사는 3일 오후 7시30분 치악예술관에서 기획공연 '국악만족 만끽'을 개최한다.

▷원유홍 원주시재향군인회장은 3일 원주보훈회관에서 보훈의꽃 챌린지에 참가 및 격려한다.

▷김병숙 원주시새마을부녀회장은 3일 오전 6시 행구동 복숭아 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를 주관한다.

▷장재만 동해교육장은 3일 오전 8시 횡성군에서 열리는 동해행복교육지구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에 참석한다.

▷김정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태백시협의회장은 3일 오후 2시 태백시청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태백시협의회 3분기 정기회의를 주관한다.

▷김성남 삼척시축구협회장은 3일 오전 10시 제29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가 개최되는 삼척복합체육공원 등 지역 축구장을 찾아 외지 선수단을 격려한다.

▷이원재 삼척근덕농협조합장은 3, 4일 경기도 고양시 농협 중앙교육원에서 열리는 디지털 혁신과정 교육에 참석한다.

▷반종구 민주평통홍천군협의회장은 3일 오전 10시 홍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정연권 철원군새마을회장은 3일 오전 10시 회관 3층에서 열리는 갈말읍부녀회 간담회 및 총무교육에 참석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3일 오전 10시 화천군행정동우회 회원들과 함께 화천시내에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홍성수 양구교육장은 3일 오전 9시30분 홍천비발디파크에서 열리는 유·초·중등통합학급 관리자 워크숍에 참석한다.

▷선승환 횡성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3일 오전 8시 마산리 마을회관 일원에서 회원들과 함께 여름꽃 식재 작업을 진행한다.

▷황춘원 횡성강림면부녀회장은 3일 오전 8시 각림건강복지센터에서 회원들과 함께 부녀회 반찬봉사를 전개한다.

▷안태섭 영월군이장협의회장은 3일 오전 10시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군 마을방역관 교육에 참석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3일 오전 9시30분 미탄면 창1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행사에 참석한다.

▷남진모 정선임계면주민자치위원장은 3일 오전 11시 임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회의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방대식 고성교육장은 3일 오후 2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교육장과 학부모의 고성교육 대화마당에 참석한다.

▷박기선 대한노인회인제군지회장은 3일 오전 11시 지회 회의실에서 시니어일자리사업 운영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