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일 오전10시 시청에서 열리는 시정현안사회단체 간담회에 참석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2일 오후2시 시청에서 열리는 재생에너지타운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속초시 문화도시 조성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일 오전 11시 영월군 김삿갓면 늘보공원에서 열리는 제15회 김상태 의병장 추모제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2일 오후 2시 토성면 성천리에서 열리는 '경기의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2일 오전 11시30분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되는 도시재생사업 현장 실사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2일 오후 3시 서울 여성플라자에서 열리는 2021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일 오전 8시30분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월간회의 및 국비확보대책보고회에 참석한다.

▷김문기 고성부군수는 2일 오전 10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켄싱턴 설악밸리 관광단지 지정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송광배 춘천시의회기획행정위원장은 3일 오전 10시 기획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10회 춘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기획행정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김지숙 춘천시의회복지환경위원장은 3일 오전 10시 복지환경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10회 춘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복지환경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박재균 춘천시의회경제도시위원장은 3일 오전 10시 경제도시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10회 춘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경제도시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이숙은 원주시의회행정복지위원장·전병선 원주시의원은 2일 오후 4시 시청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회의에 참석한다.

▷황기섭 원주시의원은 2일 오전 9시30분 우산동 도시재생 지원센터를 찾아 도시재생사업 추진 현황 등을 논의한다.

▷정규민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사천면 덕실리~노동리 연결 교량공사 현장을 방문, 주민 의견을 수렴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2일 오후 2시 포남1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이동푸드마켓에 참여한다.

▷김희창 삼척시의회부의장은 2일 오후 2시 성내동 대학로 도시재생사업 현장을 찾아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한다.

▷방원욱 속초시의회부의장은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속초시 문화도시 조성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2일 오전 10시 군의회에서 열리는 군의원 간담회에 참석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2일 오후 2시 군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6월 정례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2일 오전 10시 평창군의회에서 열리는 군의원 간담회에 참석한다.

▷전흥표 정선군의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정선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정례 간담회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김우섭·고제철 양양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 현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남이장회의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박용석 대한전문건설협회도회장은 2일 오전 11시 충북 음성 코스카CC에서 열리는 전국 시·도회장 간담회에 참석한다.

▷박재갑 한국농촌지도자 동해시연합회장은 2일 오전 11시 춘천 강원도농민회관에서 열리는 제25회 강원도농촌지도자대회에 참석한다.

▷박종관 강릉교도소장은 2일 오전 11시 청내 2층 소장실에서 강릉의료원과 치과 방문진료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민종홍 (재)강릉문화재단상임이사는 2일 오후 7시 작은공연장 단에서 인문콘서트 `일상, 인문학' 첫 강의로 김연수 2020년 허균문학작가상 수상자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2일 오전 10시 삼척복합체육공원 축구장과 원덕중고, 강원대 운동장을 찾아 방역상황을 점검한다.

▷원준희 태백시통장협의회장은 2일 오후 5시30분 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리는 통장연합회 월례회의를 주관한다.

▷이화원 화천군노인회장은 2일 오전 8시30분 용암리 파크골프장에서 열리는 제1회 화천군노인회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2일 오전 10시 사내면 토마토 출하 현장을 방문해 농가 의견을 수렴한다.

▷김종성 횡성교육장은 2일 오전 9시30분 횡성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교원학습공동체 회의 참석자들을 격려한다.

▷장대근 횡성군이장연합회장은 2일 오후 2시 군청에서 열리는 전국 이통장연합회 횡성군지회 임원회의에 참석한다.

▷조원문 횡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2일 오전 9시30분 갑천면 하대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이동세탁차량 봉사활동에 참석한다.

▷최상미 영월군자율방범연합대장은 2일 오후 7시 영월읍 하송리 등에서 범죄 예방 순찰 및 깨끗한 동네 만들기를 홍보한다.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2일 오전 11시 평창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체육회 이사회의에 참석한다.

▷이기호 인제군체육회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하늘내린센터에서 열리는 종목별 체육회장과의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봉룡 새마을지도자고성군협의회장은 2일 오전 7시 간성읍 광산2리를 찾아가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