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승준(사진) 정선군수는 1일 오전 10시30분 정선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향토민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1일 오전 11시 시청 집무실에서 배정철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장을 접견하고 공동 관심사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1일 오전10시 동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영귀미면명칭변경선포식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1일 오전 11시 화천군 실버복지센터를 방문해 경로식당 운영 현장을 점검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1일 오후2시 군청소회의실에서 열리는 6개읍 면지역 어린이집원장과의 간담회에 참석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1일 오전 11시 서울 송파구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송파구의 자매결연식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1일 오전 10시30분 정선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향토민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1일 오전8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6월 월례조회에 참석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1일 오전 10시 국민문화체육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청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1일 오후 2시30분 군수실에서 열리는 2021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1일 오후 4시30분 평창군도시재생지원센터 사무실에서 열리는 평창군도시재생사업 현지실사에 참석한다.

▷김병렬 정선부군수는 1일 오전 10시40분 정선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6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혁동 강원도의원(태백)은 1일 오전 10시 태백중 충혼탑에서 열리는 제68회 태백중 학도병 추모제에 참석한다.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1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10회 춘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이대주 춘천시의원은 1일 오후2시부터 신북읍 일원 항공부대소음주민민원을 청취한다.

▷최익순 강릉시의원은 1일 오전 9시30분 홍제동주민센터에서 취약계층 안부 확인 반찬지원 서비스에 참여한다.

▷이재안 강릉시의원은 1일 오전 10시30분 내곡동 일원 주민숙원사업지 현장을 찾아 민원을 수렴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1일 오후 2시 속초시립박물관을 방문해 지역작가 초대전 '캘리그래피 동행전' 을 관람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1일 오후 2시 한탄리버스파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철원의 미래를 여는 포럼 창립식에 참석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은 1일부터 3일까지 속초 라마다호텔에서 열리는 화천군의회 교육 연수에 참석한다.

▷이종석 양양군의회부의장은 1일 오전 양양전통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에 따른 지역 상경기 상황을 점검한다.

<강원마당>
▷조창진 도상공회의소협의회장은 1일 오전 11시 원주 아리향한정식에서 '제56차 강원도상공회의소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다.

▷김병철 원주교육장은 1일 오전 9시10분 원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월례회의 및 직장교육을 개최한다.

▷선우영수 원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1일 원주시청 시장실에서 센터 신규직원 임용식에 참석한다.

▷강병헌 남원주농협조합장은 1일 오전 10시 남원주농협 대회의실에서 상임이사 선거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소집한다.

▷정희수 삼척상공회의소회장은 1일 오전 11시 원주 아리향한정식에서 열리는 제56차 도 상공회의소 협의회에 참석한다.

▷정종광 삼척중앙시장상인회장은 1일 오후 2시 중앙시장내 청년몰과 주차타워 등을 순회하며 불편사항을 점검한다.

▷이원우 바르게살기운동삼척시협의회장은 1일 오후 2시 협의회 사무실에서 임원 및 읍·면·동 위원장들이 참석하는 정기회의를 주관한다.

▷손관열 NH농협삼척시지부장은 1일 오후 4시30분 삼척국유림관리소를 방문, 직원 2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금융상담'을 운영한다.

▷이용훈 태백교육장은 1일 오전 10시 태백중 충혼탑에서 열리는 제68회 태백중 학도병 추모제에 참석한다.

▷조계춘 홍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1일 오후 3시 운영위원들과 함께 홍천군백신접종센터를 방문해 의료진을 위문한다.

▷박경환 홍천군이장연합회장은 1일 오전 10시 동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영귀미면(面) 명칭 변경 선포식에 참석한다.

▷김기중 홍천예총회장은 1일 오후 3시 예총 회의실에서 홍천 악기동아리 페스티벌 추진위원회 구성을 논의한다.

▷강병헌 남원주농협조합장은 1일 오전 10시 남원주농협 대회의실에서 상임이사 선거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소집한다.

▷오준석 횡성우천면체육회장은 1일 오후 1시 우천 문화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우천면 그라운드골프 월례대회에 참석한다.

▷박주호 인제농협조합장은 1일 오후 2시 인제농업기술센터군회의실에서 열리는 인제군 농업발전기금 운용 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이택열 인제축협조합장은 1일 오전 11시 인제축협에서 열리는 농협사료 강원지사 주관 2021 판매 확대 증진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한다.

▷김재호 영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은 1일 오전 10시 남면 복지회관에서 복지 수요자 가정을 방문해 반찬을 제공하는 `우리동네 온냉장고' 프로그램을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