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7일 오후 2시 동해시 U-care센터에서 열리는 센터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7일 오후 2시 삼척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제2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협의체 회의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7일 오전 11시 홍천군 두촌면 장남리에서 개최되는 '제70주기 쥴·쟝루이 소령 추념식'에 참석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7일 오전 9시30분 송호대에서 열리는 방역전문가 양성반 입교식에 참석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7일 오전 10시 국립DMZ자생식물원에서 열리는 DMZ펀치볼둘레길 국가숲길 지정 행사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7일 오전 11시 토성면 도원3리에서 열리는 농촌자원복합산업화사업 절임식품 가공시설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7일 오후 군문화복지회관 소강당에서 진행되는 농촌 신활력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7일 오전 11시 평창읍 등을 순회하며 코로나19 방역 실태 등을 점검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7일 오후 2시 남이섬에서 열리는 '2021 남이섬 세계 책나라 축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이상민 춘천시의원은 7일 오후 2시30분 사북면 지암리를 방문해 제2경춘국도 관련 지암리 휴양지 민원을 청취한다.

▷김미랑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 강남동 통장협의회원들과 함께강남동 일원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한다.

▷윤희주 강릉시의원은 7일 오후 2시 교1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교1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이정훈 삼척시의장은 7일 오후 2시 삼척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삼척시의회 어린이·청소년의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권정복 삼척시의원은 7일 오후 2시 시민체육관 다목적실에서 열리는 '삼척시청 직장운동 경기부(육상팀) 창단준비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영순·강정호 속초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30분 청대리경로당에서 '속초시 자원봉사 릴레이 노블레스 오블리주 활동'의 일환으로 어버이날 맞이 도시락을 전달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우효림 군의원은 7일 오후 7시 군민공원에서 열리는 평화의 등 점등식에 참석한다.

▷김동완 화천군의회부의장·노이업 군의원은 7일 오전 10시 간동면 수달연구센터 등 주요 사업장을 점검한다.

▷김의성 양양군의장·이종석 군의회부의장은 7일 오후 군문화복지회관 소강당에서 열리는 농촌신활력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용평면 백옥포리에서 열리는 동인발효산양삼 가공시설 개장식에 참석한다.

▷박찬원 평창군의원·지광천 군의원은 7일 오후 2시 평창읍사무소에서 열리는 평창읍 주민자치회 출범식에 참석한다.

▷전흥표 정선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정선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73회 정선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7일 오전 8시 현내면 일대 영농현장을 방문, 농민들을 격려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6회 임시회 제5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봉수 원주교육삼락회장은 7일 오전 10시 열리는 도교육삼락회 사무총장 및 회장 비대면 화상회의에 참석한다.

▷이광연 농협원주시지부장은 7일 오후 4시30분 열리는 2021년 업적평가 진도 점검 비대면 화상회의에 참석한다.

▷김병숙 원주시새마을부녀회장은 7일 오전 11시 흥업면행정복지센터에서 대학생들과 함께 반찬나눔 봉사에 참여한다.

▷양홍춘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7일 협회 교육장에서 2차 정기이사회 및 스폿광고 사진설명회를 개최한다.

▷김성남 삼척시축구협회장은 7일 오후 3시 삼척복합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유소년 축구교실 개강식'에 참석한다.

▷정재은 사랑의샘터대표는 7일 오전 10시 화천군 사내면 독거노인들에게 200개 손전등을 선물한다.

▷박덕식 횡성새마을금고이사장은 7일 오전 9시부터 어버이날을 맞아 영업장을 찾는 고령 조합원들에게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전병수 횡성군노인회장은 7일 오전 11시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열리는 제49회 어버이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백향옥 횡성공근면새마을부녀회장은 7일 오후 3시 공근면 가곡교 일원에서 회원들과 함께 수질정화 활동을 전개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7일 오후 4시 홍천군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204 항공대 이전 추진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한다.

▷박주선 홍천문화원장은 7일 오전 11시 두촌면 쥴장루이공원에서 제70주기 쥴장루이 소령 추모식을 주관한다.

▷박학천 (사)이웃이사장은 7일 오후 6시30분 이웃 사무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연탄배달 봉사 일정을 논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