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사진) 태백시장은 6일 오후 2시 화전동 효자1길 27-1 일원에서 열리는 '제2회 시장과 함께하는 따뜻한 빵사랑 행사'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6일 오후 5시 영월읍 스포츠파크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방문해 운영 상황을 점검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6일 오전 9시30분 평창군 대화면 상안미2리에서 열리는 농업기계 순회수리기술교육 및 주민간담회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6일 오전 11시30분 양지마을 자활교육센터 예정지에서 열리는 '굿모닝코리아 자활교육센터 기공식'에 참석한다.

▷심원섭 삼척부시장은 6일 오후 4시 시청 시민회의장에서 열리는 '2021년 시민 감사관 위촉식 및 간담회'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6일 오전 10시 부군수실에서 열리는 문화·관광·체육시설 관련 회의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6일 오후 2시 홍천군청 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정보공개 심의 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지숙 춘천시의원은 6일 오후 2시 동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장학2리 마을회관 신축 설계 설명회에 참석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6일 오후 1시 포남동 재해복구공사 현장을 찾아 인근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조주현 강릉시의원은 6일 오전 11시 초당동 관광지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찾아 방역관리요원들을 격려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6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06회 속초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박영록 홍천군의회부의장은 6일 오전 11시 내면 일대 농촌현장을 둘러보며 주민 여론을 청취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은 6일 오전 10시 화천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63회 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최두헌 NH농협평창군지부장은 6일 오후 1시 평창읍 종부2리에서 열리는 농촌일손돕기 행사에 참석한다.

▷엄승열 영월군의원은 6일 오후 2시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영월군 교육발전협의위원회'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6일 오후 7시 간성읍 남천삼거리에서 열리는 석가탄신일 연등탑 점등행사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6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6회 임시회 제4차 예결특위에 참석한다.

▷김택철·박봉균 양양군의원은 6일 오후 군문화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수영 원주시체육회장은 6일 오후 1시 체육회에서 이사 간담회를 주관한다.

▷이민선 원주시새마을회장·엄재근 새마을지도자원주시협의회장은 6일 오전 6시 반곡관설동 새마을농장에서 옥수수 작업을 실시한다.

▷홍우길 속초시체육회장은 6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어 법인 준비위원회 구성 보고 건 등을 심의한다.

▷최승진 횡성농협조합장은 6일 오후 2시 지역 조합원 농가들을 만나 봄 영농철 애로사항 등을 수렴한다.

▷박명순 전문직여성한국연맹원주클럽 회장은 6일 오후 3시 원주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천사운동 후원금을 원주시에 기탁한다.

▷서정희 횡성둔내면새마을부녀회장은 6일 오후 5시 둔내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새마을부녀회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박재옥 삼척시노인회장은 6일 오전 11시 노인회 사무실에서 운영진들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경로당 등 코로나19 예방상황을 점검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6일 오후 2시 시민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9회 여왕기 한국여자축구대회 유치 관련 실무협의회'에 참석한다.

▷김길한 대한석탄공사장성광업소장은 6일 오후 3시 태백시 장성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장성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주관한다.

▷정준호 농협철원군지부장은 6일 오후 2시 군지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년 철원군 여성리더 아카데미 과정 개강식'에 참석한다.

▷박명숙 화천의용소방대사내여성봉사회장·김옥 수고향생각주부모임회장은 6일 오전 9시 화천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백신접종센터에서 봉사활동한다.

▷이동학 정선소방서장은 6일 오전 10시 지역 내 사찰 일원에서 `부처님 오신 날'을 대비한 전통사찰 화재예방대책을 점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