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3일까지, ‘텀블벅 프로젝트’를 통해 후원 가능
PIPSTER 카드 및 개막식 초청장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1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가 영화제 공식 후원회원 ‘PIPSTER 핍스터’를 모집한다.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 프로젝트’를 통해 영화제를 후원할 멤버를 5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후원회원은 영화제 홈페이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기재되며, 후원 금액에 따라 영화제 프로그램북, 상영작 예매권, 핍스터 금속 배지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 2천원 이상의 후원자들에게는 영화제 전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아이디 카드인 핍스터 카드와 국내 유명 영화인들이 참석하는 개막식 초청장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12만 원 이상의 후원자들에게는 알펜시아 홀리데이인리조트 호텔 2인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올해 영화제 공식 후원회원을 위해 평창 메밀밭에 떠오른 달을 주제로 한 스페셜 굿즈 '꽃님달님'을 준비했다. 이효석 작가의 <메밀꽃 필 무렵> 무대인 평창의 메밀꽃 이야기를 담은 키링과 핀 배지로 구성돼 올해도 강원도 지역 특색을 담아낸 리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텀블벅 홈페이지(https://tumblbug.com/pipff2021)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후원금은 영화제 시상금과 ‘PIPSTER’ 리워드 제작비로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마케팅팀(marketing@pipff.org)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평창국제영화제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와 알펜시아・용평 리조트 일원에서 개최되며 ‘새로운 희망(A NEW HOPE)’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화를 통해 국제적인 문화 교류의 장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