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진하(사진) 양양군수는 4일 오후 2시30분 양양군 현남면 지경국민여가캠핑장에서 열리는 지경관광지 기공식에 참석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4일 오후 3시 우천면에 소재한 6·25참전 기념 공원에서 열리는 네덜란드군 참전 기념 추모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4일 오후 2시30분 양양군 현남면 지경국민여가캠핑장에서 열리는 지경관광지 기공식에 참석한다.

▷김옥환 횡성부군수는 4일 오전 9시 군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 대응상황 보고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정중 강원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양양)은 4일 오후 2시30분 국민여가캠핑장에서 열리는 양양 지경관광지 조성사업 기공식에 참석한다.

▷이종주 강원도의원(춘천)은 4일 오후 2시 춘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에 참석한다.

▷한중일 춘천시의원은 4일 오후 2시 춘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허병관 강릉시의원은 4일 오전 11시 경포동 일원에서 경포동 통장협의회원들과 함께 방역활동을 실시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은 4일 오후 2시 시의회 주차장에서 열리는 '태백시의회 개원 30주년 기념 식수행사'를 주관한다.

▷정광민 강릉시의원은 4일 오후 2시 교1동 일원에서 열리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에 참여한다.

▷고제철·김우섭 양양군의원은 4일 오후 2시30분 현남면 지경국민여가캠핑장에서 열리는 지경관광지 기공식에 참석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4일 오전 11시 문혜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북부원예출장소 설치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신철우 양구군의원은 4일 오후 1시30분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년 제 3회 양구군계획위원회의에 참석한다.

▷권순근 횡성군의장은 4일 오후 3시 우천 참전기념공원에서 열리는 네덜란드군 참전 기념 추모식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 부의장은 4일 오전 9시 거진읍 초계리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4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6회 임시회 제3차 예결특위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노명우 강원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는 4일 오전 9시30분 재단 회의실에서 NBTI 직업탐색 교육을 운영한다.

▷최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강원부의장은 4일 오전 10시 원주 아모르컨벤션 큐피트홀에서 열리는 제47차 강원평화통일포럼에 참석한다.

▷김완식 강원도노인회장은 4일 오전 11시 도노인회 회의실에서 회장단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를 주재한다.

▷최진현 강원인삼농협조합장은 4일 오전 11시 조합 사무실에서 열리는 도가정위탁지원센터와의 홍삼제품 후원식에 참석한다.

▷성길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춘천시협의회장은 4일 오전 10시 원주 아모르컨벤션웨딩에서 열리는 제47차 강원평화통일포럼에 참석한다.

▷김병철 원주교육장은 4일 오전 9시 원주교육지원청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302차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한다.

▷김효열 원주향교전교(도전교협의회장)는 4일 오전 11시 원주향교 명륜당에서 춘기석전 및 전교 취임식 행사를 위한 수석장의회의를 주관한다.

▷허기복 원주밥상공동체 종합사회복지관장은 4일 오전 10시 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해 노인들을 대상으로 식사 및 카네이션 나눔 행사에 참여한다.

▷한창진 원주문막농협조합장은 4일 오전 10시 문막·부론지역 조합원 농가를 방문해 일손돕기 활동에 동참한다.

▷손관열 NH농협삼척시지부장·이원재 근덕농협조합장은 4일 오후 2시 근덕면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디지털 벼 생산기술 보급 시범 모내기 연시회'에 참석한다.

▷박세진 NH농협 태백시지부장·김병두 태백농협조합장은 4일 오전 10시 태백농협 농산물유통가공사업소에서 열리는 '태백농협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증·개축 준공식'에 참석한다.

▷이영철 (사)속초시새마을회장은 4일 오후 4시 시새마을회관에서 회장단 연석회의를 열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현안을 논의한다.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은 4일 오전 11시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로당을 방문해 회원들을 격려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4일 오전 10시 화천실버주택을 방문해 주민들을 위한 반려식물을 전달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4일 오전 9시 상서면 부촌리에서 직원들과 함께 멀칭비닐 씌우기 봉사활동을 한다.

▷송재익 횡성우천면이장협의회장은 4일 오전 10시 우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우천사랑애 성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추연호 횡성둔내면 체육회장은 4일 오후 5시 둔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둔내면체육회 임원회의를 열어 현안을 협의한다.

▷김종성 횡성교육장은 4일 오후 3시 우천 참전기념공원에서 열리는 네덜란드군 참전 기념 추모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