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원창묵(사진) 원주시장은 3일 오전 11시 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정례브리핑을 열고 코로나19 방역활동 및 현안에 대해 설명한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3일 오전 9시 시청 8층 상황실에서 공무직, 노조 대표와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 직원 청렴 서약식을 개최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3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5월 민간인 시상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3일 오전 8시30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5월 월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3일 오전 9시3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신규 임용후보자 및 인사발령자에게 임용장을 수여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3일 오후 2시 오봉리에서 열리는 송지호 둘레길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3일 오후 2시30분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에서 열리는 '항체은행' 기반 구축사업 추진 사전 협의에 참석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3일 오전 9시 화천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에 참석한다.

▷김병렬 정선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30분 정선군청 대회의실에서 5월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현안 사항을 논의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영동적십자봉사관에서 열리는 사랑의 국수 나눔봉사에 참여한다.

▷이정훈 삼척시의장은 3일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오는 7일 삼척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하는 어린이·청소년의회 제1차 본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3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5월 민간인 시상식에 참석한다.

▷김명길 속초시의원은 3일 오전 10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대포어촌계로부터 어민 복리증진 및 환경개선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3일 오전 10시 군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5월 중 정례 의원간담회를 주재한다.

▷손경희 영월군의장은 3일 오후 2시 영월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 정례 간담회를 주재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3일 오전 10시 평창군의회에서 열리는 군의회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이종석 양양군의회부의장·김택철 양양군의원은 3일 오전 11시 양양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양양읍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3일 오전 9시 간성읍 일대 영농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6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김승은 원주시보훈단체협의회장은 3일 오전 9시30분 원주 호국공원에서 현충탑 참배한다.

▷선우영수 원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3일 오전 10시 센터에서 주간회의를 주관한다.

▷정명철 횡성군체육회장은 3일 오후 5시 군체육회에서 열리는 선임 이사회의에 참석한다.

▷남홍순 횡성안흥농협조합장은 3일 오전 11시 안흥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지역인사 간담회에 참석한다.

▷권옥순 횡성서원면부녀회장은 3일 오후 3시 서원면행정센터에서 부녀회 월례회를 개최한다.

▷남승락 횡성둔내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3일 오후 3시 둔내면행정센터에서 열리는 지역인사 간담회에 참석한다.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은 3일 오전 9시 황지정보산업고 등을 찾아 핸드볼 국가대표 여자팀 전지훈련의 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검한다.

▷박종구 홍천교육장은 3일 오후 4시 학원 교습소 등 지역 교육시설을 순회하며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점검한다.

▷김경자 화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3일 오전 7시 회원들과 함께 화천읍 신읍리 농가에서 양배추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한상근 바르게살기운동평창군협의회장은 3일 오전 8시 횡계초교 정문에서 열리는 학교폭력·음주·흡연 예방 캠페인에 참석한다.

▷이은미 평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3일 오전 8시10분 평창읍 신호등 사거리에 열리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이음 행사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