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1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단체장 연구모임 세미나 및 교육부장관 정책간담회'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21일 오전 11시 죽왕면 르네블루바이워커힐에서 열리는 접경지역 시장·군수협의회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21일 오전 10시 고한읍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고한읍 주요 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21일오전 9시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1일 오전 10시 평창읍 일원 등을 순회하며 코로나19 방역 실태 등을 점검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형원 강원도의회경제건설위원장(동해)은 21일 오전 11시 자치경찰위원회 주차장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지털스튜디오 '강원 LIVE' 오픈행사에 참석한다.

▷박상수 원도의원(삼척)은 21일 오전 11시 삼척시새마을지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새마을지회 4월 정 례회의에 참석한다.

▷정경옥 춘천시의원은 21일 오전 10시 의원실에서 온의동 주변 산책로 조성 및 환경정비에 대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한다.

▷김지숙·박재균·송광배 춘천시의원은 21일 오후 3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리는 수열에너지 융복합 클러스터 조성사업 민·관합동 거버넌스 회의에 참석한다.

▷김복자 강릉시의원은 21일 오후 2시 포남2동 주민자치회 월례회의에 참석해 봉수대 일원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21일 오전 10시 군의회에서 '홍천군의회 의원 간담회'를 개최한다.

▷신금철 화천군의원은 21일오전 11시 2020년도 예산집행 실적을 검사하기 위한 결산검사위원에 위촉한다.

▷유재철 정선군의원은 21일 오전 10시 고한읍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고한읍 주요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고제철·김우섭 양양군의원은 21일 중 현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남면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 및 포매호 일원 자연정화활동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21일 오전 10시 거진읍 일대 영농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함형진고성군의원은 21일 오전 10시 토성면 일대 영농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완식 강원도노인회장은 21일 오전 10시30분 도농업인단체회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도노인회 시·군지회 사무국장 회의를 주관한다.

▷최진현 강원인삼농협조합장은 21일 오전 10시30분 도청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지털 스튜디오 강원LIVE'개소식에 참석한다.

▷권태형 원주의료원장은 21일 오전 9시30분 원주상공회의소에서 '원주의료원-원주상공회의소 지역의료 협약식'에 참석한다.

성길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춘천시협의회장은 21일 오후 2시 평창 켄싱턴호텔에서 열리는 '2021 상반기 강원지역 자문위원 연수'에 비대면으로 참석한다.

▷손관열 NH농협삼척시지부장은 21일 오전 11시 농협 회의실에서 지역 농축협 지도담당자를 대상으로 청년조합원 확대 및 지도사업 추진 전략회의를 주관한다.

▷정종광 삼척중앙시장상인회장은 21일 오후 2시 삼척시청 시민회의장에서 열리는 어울림플라자 건립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정준화 삼척도원새마을금고이사장은 21일 오후 2시 재개관을 앞두고 있는 가람영화관을 찾아 편의시설 등 개관준비 상황을 점검한다.

▷정명철 횡성군체육회장은 21일 오후 3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가 마련된 횡성실내체육관을 점검한다.

▷박덕식 횡성새마을금고이사장은 21일 오후 2시 횡성읍내 상가에서 조합원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황광열 횡성시장조합장은 21일 오전 11시 횡성전통시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에 참가한다.

▷권선녀 횡성서원여성의용소방대장은 21일 오전 10시 대원들과 함께 매봉산·이리천 일원에서 등산로 및 하천변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규태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21일 오후 1시 군노인복지회관에서 사회복지협의회 직원 등을 대상으로 열리는 인권 교육을 주관한다.

▷고진국 민주평통영월군협의회장은 21일 오전 11시 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단종문화제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조도원 민주평통평창군협의회장은 21일 오후 2시 진부 켄싱턴호텔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상반기 강원지역 자문위원 연수에 참석한다.

▷이효섭 NH농협 인제군지부장은 21일 오후 3시 기린농협 상남지점 리모델링에 따른 개소 축하 방문 및 사업 추진 현황을 청취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