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이재수(사진) 춘천시장은 9일 오전 10시 강원대에서 개최되는 열린캠퍼스 조성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9일 오후 3시30분 원주시농업기술센터 생명농업관에서 열리는 제11기 신규농업인 교육 개강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9일 오전 9시 삼척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지휘부 간담회를 주재하고 코로나19 백신 접종상황을 점검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9일 오후 2시 강원외고에서 열리는 학교법인 양록학원 이사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9일 오후 2시 성덕동 일원에서 성덕동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산불 예방 홍보활동을 실시한다.

▷김진용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구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은 9일 오후 2시 강원외고에서 열리는 학교법인 양록학원 이사회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2020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9시 죽왕면 인정1·2리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권태형 원주의료원장은 9일 오후 3시 서울대병원에서 열리는 공공의료정책포럼에 참석한다.

▷이찬진 K-water횡성원주권지사장은 9일 오전 10시 봉명리와 속실리에서 진행되는 기술 봉사활동 행사장을 찾아 격려한다.

▷박재옥 삼척시노인회장은 9일 오전 10시 삼척체육관 내 백신접종센터를 방문해 백신 접종을 한 뒤 의료진 등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9일 오후 5시 번영회사무실에서 읍·면 번영회장들과 지역 발전을 위한 번영회 활동을 논의한다.

▷이형주 대한노인회홍천군지회장은 9일 오전 11시 군노인회관에서 읍·면 분회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일영 홍천신협이사장은 9일 오전 9시 대전교육원에서 열리는 전국 신임 신협 이사장 교육에 참석한다.

▷김정미 홍천군보건소장은 10일 오전 9시 홍천 토리숲 걷기코스에서 비대면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김기찬 NH농협횡성군지부장은 9일 낮 12시 30분 둔내면 현천리에서 열리는 횡성군새농민회 한약 원재료 삽주 시범포 개장식에 참석한다.

▷이화원 화천군노인회장은 9일 오후 2시 화천읍 신읍리에 조성한 공공실버주택 및 실버복지센터 준공식에 참석한다.

▷나병학 화천군새마을회장은 9일 오전 9시 붕어섬 옆 자전거길 일대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