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상기(사진) 인제군수는 8일 오전 10시 인제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인제군의용소방대 간담회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8일 오전 10시 2021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장 점검을 진행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8일 오후 5시 태백시청 집무실에서 강원도유도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8일 오전 10시 속초시의회에서 열리는 시의회 정례위원회에 참석해 양대 철도 노선·역사 건설 관련 추진상황 등 현안을 설명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8일 오후 2시 정선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정선장학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8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조류독감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민원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김만호 인제부군수는 8일 오후 2시 군청에서 열리는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민간위탁 심사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옥환 횡성부군수는 8일 오전 9시 군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대응 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8일 오후 2시 라카이샌드파인 본관 1층에서 열리는 지속가능한 강릉을 위한 해안숲 보존 포럼에 참석한다.

▷정규민 강릉시의원은 8일 오전 11시 사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이장협의회의 및 주민자치위원회의에 참석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8일 오전 10시 시의회 위원회회의실에서 정례위원회를 열고 양대 철도 노선·역사 건설 관련 추진 상황 등을 논의한다.

▷노이업·모현미 화천군의원은 8일 오후 2시 사내면 명월1리 경로당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8일 오후 2시 고성문화의집에서 열리는 주민공청회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11시 거진항을 방문, 어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김인식 농촌지도자원주시연합회장은 8일 오후 5시 원주시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시연합회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한다.

▷박명순 원주여고총동문회장은 8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시장실에서 천사운동 후원금 100만4,000원을 원주시에 전달한다.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은 8일 오전 9시 고원체육관에서 열리는 2021 강원학생유도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강원도 선발전에 참석,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점검한다.

▷손관열 NH농협삼척시지부장·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8일 오전 10시 미로면 미로정원에서 마을주민들과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나무심기 행사를 열고 편백나무 100그루를 식재한다.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은 8일 오전 9시 화천읍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리는 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 참석한다.

▷심창섭 횡성군 강림면이장협의회장은 8일 오후 2시 강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4월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박상록 홍천군체육회장은 8일 오후 1시30분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시·군 체육회장 간담회에 참석한다.

▷최진현 강원인삼농협조합장은 8일 오전 10시30분 세종시에서 열리는 한국인삼협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8일 오전 9시30분 평창국민체육센터 광장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운영 행사에 참석한다.

▷이효섭 NH농협인제군지부장은 8일 오전 10시 가아2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마을가꾸기 식목행사에 참석한다.

▷이택열 인제축협조합장은 8일 오전 9시 인제축협가축시장에서 열리는 송아지경매장을 방문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8일 오후 2시 토성면 소노문 델피노에서 고위험대상물 현지적응훈련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