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이재수(사진) 춘천시장은 6일 오후 2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리는 장애인단체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6일 오후 2시 강릉평생학습관에서 개최되는 강릉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6일 오후 4시 태백시 철암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 주민자치회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6일 오전 9시 전북 무주군 및 경북 예천군 등 양수발전 관련 지자체를 방문해 현장을 확인한다.

▷김광수 원주부시장은 6일 오전 11시30분 원주지방환경청을 찾아 부론면 두꺼비캠핑장 수변공원 조성을 협의한다.

▷김옥환 횡성부군수는 6일 오전 11시 횡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횡성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공예 강사 양성 프로그램 제1기 수료식'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6일 오전 10시 평창군예방접종센터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개소 제막식 및 점검 행사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전찬환 강원도립대총장은 6일 오후 1시 강릉 대학본부에서 강원도사회복지사협회 강릉시지회와 사회복지 전문가 양성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심상화 강원도의원(동해)은 6일 오전 10시 동해시장실에서 심규언 동해시장과 간담회를 갖고 경제자유구역청 등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전병선 원주시의원은 6일 오후 5시 반곡관설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최익순 강릉시의원은 6일 오전 10시 홍제동 일원에서 열리는 반찬 나눔 행사에 참여한다.

▷이재모 강릉시의원은 6일 오후 1시30분 주문진읍 신리천 일원에서 열리는 환경 정비 활동에 참여한다.

▷김명길 속초시의원은 6일 오전 10시 산불 취약지역인 산불재해 위험지구 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상대로 의견을 청취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김동완 군의회부의장은 6일 오후 2시 화천읍 풍산1리 경로당 준공식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6일 오전 10시 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4월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6일 오전 9시 송암리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강릉시여협회장 이순희(이임)·김혜숙(신임)은 6일 오후 2시 강릉시평생학습관 1층 대강당에서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김덕용 속초시주민자치위원회협의회장은 6일 오후 4시 시청 내 사무실에서 4월 정례회의를 열고 주민자치회 시범실시에 따른 시범동 추천 등을 협의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6일 오후 6시 농협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농협보험에 대한 교육을 주관한다.

▷유병화 횡성둔내면이장협의회장은 6일 오전10시 둔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이장회의를 열어 현안을 논의한다.

▷원용석 횡성서원면이장협의회장은 6일 오후 2시 서원면행정복지센터에서 4월 이장회의를 열어 주요 현안에 대해 협의한다.

▷이한호 영월교육장은 6일 오후 2시 청내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영월군학부모회연합회 정기총회 및 학부모·교육장 대화 마당에 참석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6일 오후 2시 간성어린이집에서 소방차 출동로 확보훈련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