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함명준(사진) 고성군수는 5일 오후 2시 토성면 인흥리에서 열리는 식목일 탄소중립 나무심기행사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5일 오후 3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속초 출신 트로트가수 신승태씨의 속초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5일 오후 2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삼척향토장학재단 이사회를 주재하고 현안을 논의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5일 오전 11시 정부 서울청사에서 정선알파인경기장 합리적 복원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정세균 국무총리와 간담을 갖는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5일 오전 8시30분 군 행정상황실에서 개최되는 주간 업무보고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5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5일 오전 8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월간회의 및 백신 예방접종 추진사항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심영섭 강원도의원(강릉)은 5일 오전 11시 내곡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자치단체장회의에 참석한다.

▷위호진 강원도의원(강릉)은 5일 오전 11시 연곡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연곡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5일 오후 3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속초 출신 트로트가수 신승태씨의 속초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5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32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5일 오전 9시 현내면 대진1리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한다.

▷손경희 영월군의장은 5일 오후 2시 영월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 정례 간담회를 주재한다.

<강원마당>
▷김원오 동해농협조합장은 5일 오전 10시 지역 영농회를 순회하며 조합원들에게 코로나19 방역마스크 등 꾸러미 상자를 전달한다.

▷이승재 동해상인새마을금고이사장은 5일 오전 10시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삼척~평택 동서고속도로 조기 완공을 위한 챌린지에 참여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5일 오전 11시 체육회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출범에 따른 제반 실무 상황을 파악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5일 오전 10시 동(洞) 지역 조합원 농가를 방문해 봄철 영농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김정애 한국외식업중앙회 삼척시지부장은 5일 오후 2시 회원들을 만나 지부 발전 방안과 코로나19 극복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문윤기 태백시자율방범연합대장은 5일 오후 4시40분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태백시자율방범연합대의 시장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탄탄데이트에 참석한다.

▷박주선 홍천문화원장은 5일 오전 10시30분 홍천읍 연봉리 무궁화공원에서 열리는 제82회 한서 남궁억 선생 추념식을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