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승준(사진) 정선군수는 2일 오후 2시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5개군 지역 현안 간담회에 참석한다.

▷한왕기 평창군수 2일 오후 4시 30분 평창군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종합영상스튜디오 조성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일 오전 9시 군수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감염병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2일 오전 10시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북면 LPG배관망사업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김만호 인제부군수는 2일 오후 1시 군청 3층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리는 인제군 제설 종합계획 추진 간담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일 오후 1시40분 평창군예방센터에서 열리는 코로나19 화이자 백신 예방접종 모의훈련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2일 오후 3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리는 '춘천시농어업회의소 개소식'에 참석한다.

▷이상민 춘천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춘천시의회에서 '의암호 선박사고 등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제4차 간담회'를 주재하고 당면사항을 협의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2일 오후 2시 환동해특수재난대응단을 찾아 업무 추진 현황에 대해 듣고 직원들을 격려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성덕동 일원 산불 취약 지구를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2일 오전 10시 현내면 명파리 농기계 순회수리 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 5일장이 열리는 간성전통시장을 방문, 상인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형익 강릉상공회의소회장은 2일 오전 11시 회장실에서 제24대 의원 및 특별의원 선관위원회 위원 회의를 개최한다.

▷이용훈 태백교육장은 2일 오전 9시 강원도교육청·춘천교육청에서 열리는 2021년 지역교과서 제작 협의에 참석한다.

▷이경숙 철원교육장은 2일 오전 10시 학부모회연합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학부모 학교참여 사업 및 활성화에 힘쓸 것을 당부한다.

▷전영한 NH농협홍천군지부장은 2일 오후 3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홍천 찰옥수수축제 운영회의에 참석한다.

▷김기중 홍천예총회장은 2일 오후 2시 예총 사무실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실' 일정을 점검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2일 오후 4시 문화원 소강당에서 열리는 가야금 문화교실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2일 오전 10시 화천천 일대에서 환경지킴이운동 화천군지부와 함께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다.

▷이재기 인제교육장은 2일 오전 10시30분부터 2021 교육장 학교 방문에 따라 인제초와 인제남초를 방문해 지원방안을 논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