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12일 오전 11시 시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발한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 용역보고회에 참석해 추진상황을 점검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12일 오전 9시 철원군청 상황실에서 주간 업무 보고회를 주재. 10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한국농업경영인 인제군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12일 오전 10시 영월농공단지 창업보육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간담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12일 오후 2시 정선 파크로쉬리조트에서 열리는 강원도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활성화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장덕수 강원도의회사회문화위원장(정선)은 12일 오후 2시 정선 파크로쉬리조트에서 열리는 강원도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활성화를 위한 관계기관 업무협약(MOU)식에 참석한다.

▷김형원 강원도의회경제건설위원장(동해)은 12일 오전 11시 동해 북평산업단지 내 기업회의실에서 열리는 수소산업 전환 부품·소재산업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회의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은 12일 오전10시 의장실에서 열리는 의원사전간담회에 참석한다.

▷신재걸 강릉시의회 부의장은 12일 오후3시 사무실에서 군용비행장 피해 공동 대응을 위한 지방의회 전국연합회 총회 영상회의에 참여해 현안을 논의한다.

▷이재모 강릉시의원은 12일 오전10시 주문진읍 불당골 새뜰 마을 사업 대상지를 찾아 사업 시행에 따른 주민 의견을 수렴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12일 오후 5시 현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현내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12일 오전 9시 죽왕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의 고추장·막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최진현 강원인삼농협조합장은 12일 오전 10시30분 조합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정기 이사회에 참석한다.

▷박학천 (사)이웃이사장·전상범 운영위원장은 12일 오후 6시30분 (사)이웃 사무실에서 3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