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10일 오후 3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리는 동서고속도로 조기 착공 및 완전 개통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 삼척~영월 구간의 중점 추진구간 반영을 요청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10일 오후 2시 횡성문예회관에서 열리는 앞들2지구 도시개발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10일 오후 3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리는 동서고속도로 조기 착공 및 완전 개통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10일 오전 11시 인제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주민참여예산제 의견 수렴 및 이장간담회에 참석한다.

▷김광수 원주부시장은 10일 오후 1시 춘천 전력IT문화복합일반산단에서 열리는 조달청 주관 강원지역 주요 공공기관 정책 간담회에 참석한다.

▷홍남기 강릉부시장은 10일 오후 2시 시청 8층 상황실에서 열리는 관광거점도시 브랜드 전략 수립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10일 오전11시 방산면에서 열리는 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주민대표 간담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정중 강원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양양)은 10일 오후 1시30분 문화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농업인대학(버섯) 입학식에 참석한다.

▷권순성 강원도의원(원주)은 10일 오전 11시 봉산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봉산동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이희자 춘천시의원은 10일 오후 2시 춘천시청에서 열리는 '시민주권위원회 참여분과회의'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10일 오전 10시 시청 8층 시민사랑방에서 열리는 (사)전국이통장연합중앙회 강릉시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은 10일 오전 10시 시의회 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를 주관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10일 오전 10시 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열고 지역 현안을 논의한다.

▷김은숙 횡성군의원은 10일 오후 2시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앞들2지구 도시개발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10일 오후 4시 현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현내면 주민자치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10일 오전 11시 간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간성읍 유관기관·단체장 회의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신성숙 원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10일 오전 11시 원주여협 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이성재 (사)북평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은 10일 오후 3시 동해자유무역관리원 대회의실에서 수소산업 연계 부품소재 미니클러스터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전상수 (주)DB메탈동해공장장·이상춘노동조합위원장은 10일 오전 10시 사무실에서 삼척~평택간 동서고속도로 완전 개통을 응원하는 챌린지에 참여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10일 오전 10시 미로면 지역 영농현장을 방문해 여론을 수렴한다

.▷김성태 삼척도계농협조합장은 10일 오후 2시 홀몸 노인가구 도배, 장판 등 지원 방안을 협의한다.

▷박승영 홍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10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1교육장에서 열리는 구기자연구회 연시총회에 참석한다.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은 10일 오전 11시 중리 게이트볼장에서 열리는 화천군게이트볼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