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철수 속초시장은 9일 오후 2시30분 속초시청 별관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장사항 어촌뉴딜 사업 실시설계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9일 오전 10시10분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남북교류협력(축산) 기본계획수립 연구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9일 오전 11시 양양군청 집무실에서 강원도자원봉사센터 이달(2월)의 으뜸봉사상 수상자에게 시상한다.

▷김병렬 정선부군수는 9일 오후 2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년 제1회 민원조정위원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박효동 강원도의회부의장·김진석도의회운영위원장(평창)은 9일 오후 2시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열리는 '2021 평창장애포럼'에 참석한다.

▷신영재 강원도의원(홍천)은 9일 오전 10시 홍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홍천군협의회 1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전병선 원주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 의회 담소방에서 관광정책 및 개발 연구팀 소속 의원 간담회를 개최한다.

▷최익순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 강릉시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자문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진용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 구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이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방원욱 속초시의회부의장·강정호 시의원은 9일 오후 2시30분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장사항 어촌뉴딜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다.

▷최규만 횡성군의원은 9일 오후 2시 안흥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군도 13호선 선형개량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백오인 횡성군의원은 9일 오후 2시 서원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군정모니터단 회의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임경열 군의회부의장은 9일 오전 10시 해안면 폭설 피해 현장을 방문해 농업인들을 격려한다.

▷이종석 양양군의회부의장·김택철 군의원은 9일 오전 11시 양양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양양읍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최윤 강원민주재단이사장은 9일 오후 4시 춘천 꿈나무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특별 강연 및 성금 전달'행사에 참석한다.

이광연 NH농협원주시지부장은 9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원주시 제휴카드(농협) 2020년도 적립기금을 원창묵 원주시장에게 전달한다.

▷김문기 서원주신협이사장은 9일 오후 2시 신협중앙회 강원지부에서 열리는 강원신협 경영평가 시상식에서 평가 1위로 경영대상을 수상한다.

▷박성동 동해지방해양수산청장은 9일 오전 10시 집무실에서 삼척~평택 간 동서고속도로 완전 개통을 위한 챌린지에 참여한다.

▷남경만 동해시노인회장은 9일 오전 11시 지역 경로당을 순회하며 코로나19 방역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지침 이행 여부 등을 점검한다.

▷이은실 삼척경찰서장은 9일 오전 10시 현장근무자들과 개학시즌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상황을 점검한다.

▷윤대규 삼척신협이사장은 9일 오후 5시 신협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15명에게 장학금 40만원씩 전달한다.

▷반종구 민주평통홍천군협의회장은 9일 오전 10시 홍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1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이규성 중소기업융합홍천교류회장은 9일 오후 6시30분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 홍천융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화원 화천군노인회장은 9일 오전 11시 사내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사내면 분회 총회에 참석한다.

▷김복규 화천군화천읍주민자치위원장·이선국전화천읍주민자치위원장은 9일 오전 11시 화천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